이중턱을 중력의 문제까지 보는 사람들은 별로 없습니다.
단순히 지방의 문제로만 받아드리죠. 그러다보니 뭔가를 해도 개선 사항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고, 또 다시 이중턱수술이나 다른 방식을 찾아보는 검색을 하게 됩니다.
이중턱을 지방흡입을 하는 것이 고난이도이기 때문에 효과를 보지 못한 것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반대로 그렇게만 보기 때문에 효과를 보지 못한 것입니다.
이런 것 때문에 어떤 분들은 이중턱제거 하기 위해서 무엇인가를 알아볼때 분류표를 만들고, 그 분류표에서 이중턱수술 넣으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이중턱수술은 추가로 방식 분류를 더 하라고 하기도 합니다.
절개의 부분과 관련이 있습니다.
차츰 나누는 이중턱제거 분류표를 같이 만들어 볼까요?
이중턱제거를 좀 다르게 지방만의 문제와 다른 문제가 있을때로 나눠서 해봅니다.
지방만의 문제라면, - 이중턱지방흡입, 기타 제거를 해준다고 하는 방법들이 모두 여기에 포함합니다.
다른 문제가 있다면, - 이때에는 이중턱지방흡입은 제외입니다. 말 그대로 불필요한 지방만을 제거해주는 것이 이중턱지방흡입으로 다른 문제를 개선해주는 역할을 하지 못합니다. 처짐에 대한 것으로 이때 리프팅을 많이 하고, 기타 다른 시술들도 하시는 경우도 있고, 가장 지켜봐야 하는 것이 이중턱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을 주로 하는 곳들의 특이점들은 지방을 많이 빼주면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 준다는 것인데요. 이때 지방이 추후에 다시 생기는 경우가 많기에 지방흡입과 지방절제의 차이점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방절제는 추가적으로 지방이 다시 재생산되는 일이 생기지 않게끔 해주려는 것으로 이건 시술이 아닌 수술의 개념으로 이중턱수술을 할때만 얻게 되는 결과입니다.
그럼 이중턱수술이 나왔으니 여기서 추가 분류를 하자면, 절개를 하는 부위가 한개인 것과 두개인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개라면 아마도 귀라인쪽에 대한 절개일 것이고, 두개라면 턱밑 절개까지 포함된 것일 것입니다.
턱밑 절개를 안 하는 곳들이 있는데 턱밑 절개는 이중턱수술 필수적인 절개로 빼면 안 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만 하는 곳들이 있고, 하나만 했다가 두군데 다 하는 곳들도 있으니 그것들의 변화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곳들은 절개에 대해서 제대로 설명이 안 되어 있는 곳들도 있으니, 그것도 같이 확인해보면 신기하더라고요.)
이중턱지방흡입이나 이중턱수술이나 방식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효과를 준다고 설명합니다.
이건, 같은 사람한테 똑같은 결과를 줄 수 있다는 개념이 아닌 지방의 문제만 있는 사람이 지방흡입을 하는 것과 다른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이중턱수술을 해야지만 얻게 되는 결과가 같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지, 수술을 해야하는 사람이 지흡을 해서 얻을 수 있는 결과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목과 턱의 경계 위주로 이중턱 여부, 턱살이 처져 보이는 것으로 이중턱 여부를 파악하는데, 그런 결과를 원한다면, 이중턱 ooo 하기 전에 이 분류표를 잘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얼마나 디테일하게 만들었는지에 따라서 재수술이나 재시술 같은 것을 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으며, 비용이 더 많이 드는 일도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수술이 좋은 점만 있다는 것이 아니라 맞는 방식을 찾기 위해서 필요한 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