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이 있어도 사람마다 보여주는 형태가 다 다릅니다.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목주름을 보여주는 만큼 목주름이 해결이 과연 될까라는 의문을 많이 품게 됩니다.
그냥 목주름이 있는 것과 지방이 심한 상태로 목주름이 있는 것 하고는 보여지는 것 자체에서 차이가 많이 나니깐요.
자신이 늘 가장 심하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확실한 방법을 찾고 싶어하는 것은 모두 다 같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목주름성형 하기 전 선천적이면서도 두껍고 지방도 심한 경우에도 목주름수술 하면 없어질까요?
어떠한 타입이라고 하더라도 생긴 이유는 동일합니다.
지방의 차이, 두께의 차이는 존재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생긴 이유 자체에서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목주름 갯수의 차이로 인해서 달라지는 것도, 지방의 량 차이로 인해서 목주름만 생기는 것은 아닌 만큼 목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정해져 있으니깐요.
바로 목에 있는 활경근이라는 근육이 원인이 됩니다.
그런데 이 활경근이라고 하는 것이 나이와 상관없이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문제입니다.
나이를 먹게 되면 활경근이 힘이 없어지고 늘어지게 되고 이로 인해 피부가 접히면서 목주름이 깊어지게 됩니다.
반면,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생기는데, 젊었을때까지 늘어졌다고 보는 것보다는 피부와 활경근의 근막사이에 심한 섬유화가 원인이 되어 목주름이 깊어지게 됩니다.
이에 다르지 않냐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활경근을 개선해줘야 한다는 점이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한테 하는 방법이 조금 다르다라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동일하게 활경근을 개선해줘야 하는 만큼 다른 방법(필러, 보톡스, 마사지, 등)이 아닌 목주름성형 해야합니다.
목주름성형을 활경근성형술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바로 여기서 시작되고요.
목거상술은 주름을 당겨펴주는 방법인데, 이로 주름을 개선시켜주고, 걱정을 하셨던 목에 많은 지방 역시 같이 개선이 됩니다. 다른 사람보다 목에 지방이 많고, 두꺼운 것을 걱정하시는 분들은 목주름성형을 하면서 목 주변에 쌓인 지방을 제거 해주는 것을 보시면 됩니다. 이때 목에 둘러쌓인 지방은 턱밑 이중턱 지방까지 포함된 것으로 목주름성형 후 목의 두께가 달라졌다고 하는 것 역시 이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제거가 가능한 것은 제거합니다.
제거를 통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들은 하면서 주름이 없어질 수 있게 하는 것이 목주름성형 결과이기에 나만 가지고 있을 것만 같은 독특한 형태의 모습이라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제대로 진행하는 병원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