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늙고 중력 앞에서 당당해질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럼 당당해질 수 있도록 우리가 방법을 찾아야하죠.
이뻐지기 위해서 끊임 없이 뭔가를 하게 되는데요.
메이크업도 좀 더 이뻐보이게 하고, 다 하는데 할 수 없는게 바로 이렇게 처져버리고 두개로 보이는 이중턱 같은 존재입니다.
이뻐 보이기 위해서 뼈를 깎는 고통을 이기면서 안면윤곽, 양악수술까지 하지만 그걸로 인해서 이중턱이 되어버린 모습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윤곽 라인때문에 한건데 다른 혹이 더 달려버린 이 모습!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아니, 지금까지 어떤 방법들을 해보셨나요? 효과는 어느정도인가요?
그것 뿐만 아니라 나이살이라고 하는 존재는 턱밑에 뭘 그리도 붙이고 있는 걸까요?
자꾸만 처지고 늘어지고 하는 이것 때문에 동안이라는 단어하고는 멀어져만 가는 현실, 이걸 해결 할 수 없을까요?
다른 이유로 생긴 이중턱들 왜 다 같은 방법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걸까요?
V라인 전용 리프팅, V라인을 위해서 지방을 빼고, 또 거기에 리프팅 뭔가를 해주고,, 이렇게 다 똑같은 방법으로 하면 다른 이유로 생긴 이중턱 현상이 모두 해결될 수 있을까요?
이렇게까지 생각을 안해봐서 그렇지 결과적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을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중턱, 턱이 두개로 보이고, 턱살로 보이는 이 존재가 서로 다른 이유에 의해서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같은 방법으로 해결을 하는 것은 잘못된 방법이라 할 수 있으며, 각 상황에 맞는 방법으로 해결을 해야하는 것입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결국 수술적인 방법으로 해결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안에 있는 건 빼면서 쭉 당겨주면서 팽팽하게 만들어줘야 하는 것이죠. 사실 누구나 다 답은 알고 있는데 그 답이 아닌 다른 답은 없을까?? 하는 것 아닐까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다른 답은 없으며, 수술적인 방법으로 해결해야하는 건 해야합니다. 이중턱수술을 잘하는 곳에서 당연히 해야하는 것이고요. 또한 목거상술과 이중턱수술은 같으면서도 다른 수술입니다. 이중턱수술을 하면서 목주름도 개선하고자 한다면 목거상술을 받으시면 됩니다. 즉 이중턱 수술은 이중턱개선이 주목표이며, 목주름 개선을 주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기때문입니다. 수술방법의 차이는 활경근을 당겨주는 방향에 차이가 있는 것이 가장 큰 차이입니다. 이중턱이 걱정이신가요? 그럼 이중턱수술을 잘하는 곳에서 그것도 수술적인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