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이 생길지 미리 진단가능한가요?
누구나 원하는 거 아닐가요?
목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활경근 때문인데. 이 활결근에 문제가 생기기 전에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고... 최소한으로 예방차원에서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아니면 목주름을 통해서만 진단이 가능한가? 어차피 한번 생기면 완벽하게 없앨순 없다고 알고있는데 만약 목주름이 생기기 전이거나 막 생겨나기 시작했을때 활경근에 문제가 있는걸 미리 안다면 사실상 주름이 확 지기 전에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들잖아요. 주름이 약하게 잡힌 경우에는 효과가 크지만 이미 진하게 잡힌 경우 그걸 피는 것은 아무래도 효과가 덜 할 거 같기도 하고요. 주름은 너무 잡힐 때보다 잡히려고 할때 하라고 하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야 효과를 더 본다고.. 그래서 또 그전부터 계속 관리하라고요.
가능할지 전문가한테 물어볼까요?
상담으로 한번 물어봤습니다.
"주름은 노화 등의 원인으로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입니다. 목주름의 경우에는 활경근이라는 근육이 문제가 되는데, 이 근육은 사람한테는 기능이 거의 없는 퇴화한 근육으로 나이를 먹게 되면 늘어지게 되면서 목주름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근육의 처짐을 미리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 단지 목주름이 생겼을 초기에 관리를 받으면 목주름이 깊어지지 않게 예방할 수 있으며 이런 방법이 그나마 목주름에 대한 유일한 관리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말 답이 없군요.. 결국 관리를 잘 하는 수 밖에... ㅠㅜ
목주름이 선천적으로 되신 분들은 관리차원의 역할은 어떻게 보면 더 생기지 않도록 하는 방법 밖에 없는거 같아요. 그렇지 않으면 안될 듯.
이미 생긴 목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나이 상관 없이 가능합니다.
목거상술은 주름을 당겨 펴주는 효과뿐만이 아니라 목주름을 목과 턱의 경계부위로 이동시켜 정면에서 봤을 때 훨씬 덜 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목주름이 아래에 위치한 경우 전체적으로 목의 피부를 위로 올린다고 보시면 되고 그렇게 했을 때 아래에 있던 주름이 흐릿하게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수술결과를 예상해 보시려면 거울을 보시고 목주름을 위로 수직으로 당겼을 때의 개선되는 모습입니다. 나이가 들면 턱과 목라인 연결상의 문제도 있는데 이런게 바로 해결이 된다는 거죠. 주름때문에 나이 들어보이신다면?? 그럴때에는 한번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