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성형수술 후 얼굴이 이상하게 바뀌지 않을까?
주름성형수술을 하는 것 중에 가장 걱정이 되는 것 중에 하나가 수술 과정이기도 하지만 수술 후 이상하게 변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수술 후 부작용으로 이상하게 생기는 것도 있지만, 수술 후 모습이 전과 비교했을떄 이상하게 보일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죠.
주름성형수술을 한다는 것은 눈이 커지고, 코가 높아지고 이런 것을 기대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예전의 모습처럼 단지 조금 더 젊어진 느낌, 주름이 없어지길 바라겠죠? 그럼 그런 정도의 결과만 있어야 하는 것이 어쩜 당연한 것입니다.
그럼 이상하게 변한사람들은 왜 일까 하는 거죠.
그런 의미에서보면 성형을 해서, 했기 때문에 이상하게 변했다라고 말하기 보다는 무엇을 어떻게 했길래. 했냐를 봐야 하는게 맞습니다.
일례로 윤곽하고 나서 처짐 리프팅을 하게 될 경우, 그 방법은 레이저나 실, 지방흡입 등 그리고 안면거상술 같은 방법이 있는데요
만일 실 같은 것으로 피부층만을 계속 당기게 된다면 반복적인 처짐이 오게 되는거고, 지방흡입 같은걸 하게 될 경우엔 추후 오히려 볼패임 같은 증상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안면거상술 같은걸 하게 되면 이건 얼굴 조직의 문제를 개선해주는 거라서
인위적으로 당기거나 올리는게 아니니까 자연스러운 회복이 나타나게 됩니다. 물론 어떻게 수술을 했냐의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쪽으로 안전한 곳에서 수술을 해야하는 것이고요. 제대로 된 곳에서 수술을 했다면, (그런 곳이 많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유지기간은 10년정도입니다. 그럼 나이는 계속 먹을텐데 이후에는 어떻게 변할까?
추후에도 물론 다시 처짐 현상이 생깁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바뀌고요. 각각의 증상과 필요에 따라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시행하느냐에 따라
그 효과나 결과가 달라지는거고, 나이들어 생겨나는 변화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