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열심히 찾아오면 과거에는 이마거상술 혹은 눈썹거상술만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에는 이마눈썹거상술이라고 표현된 것을 볼 수 있다. 뭐지??? 이마하고 눈썹을 올려준다는건가?? 그런 어떨때 해주는 거지? 이렇게 생각이 되는데요.
이마거상술이 이마주름을 펴주는거니깐, 이마눈썹거상술이 눈썹까지 같이 올려주는 수술???
그럼, 눈썹은 안 올려도 되고, 이마 주름만 어떻게 해주고 싶다면 굳이 이마눈썹거상술이 아닌 이마거상술만 하면 되고, 그럼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아님 이마거상술 그냥 단독적인 수술만 찾아서 해야할까?
참 헷갈리죠? ^^;;
이마거상술이 이마주름을 펴주는거고, 이마눈썹거상술이 눈썹까지 같이 올려주는 것이라 아마 많이 생각할 거 같아요. 잘못된 이해 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이마거상술이라는 이름은 잘못된 수술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이마눈썹거상술이라는 수술의 목표가 단순히 이마주름에 국한 된 것이 아니라 눈썹까지 포함하여야지만 정확한 수술이 이루어지고 개선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마주름만을 개선하고자 이마주름만을 펼 수는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이마주름의 원인이 눈썹에 있기 때문입니다. 즉 이마와 눈썹을 같이 손봐주어야지만 개선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눈꺼풀이 처져서 눈썹하거상술을 해왔던건 뭘까????
눈썹처짐을 눈썹하거상술 혹은 눈썹거상술을 통해 개선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오히려 눈과 눈썹사이는 더 좁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이마눈썹거상술을 통해서만 눈썹처짐을 개선할 수있습니다. 어떠한 방법(고정이라든지 혹은 절개법 등)으로 하셨든 이마눈썹거상술은 가능합니다. 단 윗눈거풀의 피부 여분이 충분히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눈썹하거상술 혹은 눈썹거상술을 받으신 분들은 여분의 피부를 다 잘라내버렸기 때문에 눈이 잘 안감기는 경우가 많으며 이련 경우에는 이마눈썹거상술 자체를 시행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추가로.... 이마눈썹거상술과 눈매교정술(안검하수교정술)원리나 개선하고자 하는 목표가 완전히 다른 수술입니다.
쉽게 말한다면 눈매교정은 말그대로 눈매만 변화를 주는 것이고, 이마눈썹거상술은 이마와 눈썹 그리고 눈까지 변화를 주는 수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