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거상술 하고, 나이 속이기
안 좋은 건 숨기고 싶고,
다른 사람들은 몰랐으면 하는 것들 있지 않으세요?
악의적인 것이 아닌 것 중에 나이를 속이고 싶어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잘못된 목 나이는 더더욱 숨기고 싶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안도의 함숨을 쉬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목주름 때문에 고생 좀 하시는 분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 2의 나이테라고 불리는 목주름은 본래의 나이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목 변형의 모습까지 나타나기에 단순 목주름 제거로 보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목주름은 선천적으로도 생기고, 자세, 습관, 노화로 인해서도 생깁니다.
노화 관리가 20대된 순간부터 하라고 하는 것을 보면, 목주름도 꼭 관리가 필요한 부위라 할 수 있어요.
절대적으로 한번 생기면 없애기 힘든 것이 '주름'이라는 것을 보면, 방법이 없을 것만 같으시죠?
있습니다.
목주름거상술이라는 수술로 절개로 진행되는 리프팅 방법입니다.
어떤 형태의 목주름이든 목주름거상술 하나면 개선하기 어려웠던 목주름을 리프팅 할 수 있습니다.
목주름거상술 밖에 안 된다는 점에서 나이의 제한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선천적으로도 있고, 10대에도 생기고, 20-30대에도 발생한 분들이 목주름거상술 대상자가 아니라고 생각하시는데요.
대상자 맞습니다. 다만 만 25세 전에 하는 것은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노화가 아직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라, 이 수술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관리 등을 제대로 하지 못할 거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이죠.
아직 10대가 수술 후 통증 같은 것을 겪기에도 힘든 것을 감안해서 수술을 지금 시작하는 것보다 기다려야 하는 것이고,
목주름이 없어진다는 기대감에 무작정 하기에는 수술비용 및 관리에 대한 준비가 철저해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목" 하면 생각나는 것들 때문에 위험성을 많이 고려하시는데,
많은 연구과 공부를 통해서 목주름거상술 시행하는 곳을 선택한다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잘못된 수술들로 인해서 울퉁불퉁 해지고, 좌우 짝짝이로 된, 목주름은 리프팅이 안 된 그런 결과가 나오지 않아요. 20대도 하고, 30대, 80대가 해도 안전하기 위해서는 목주름이 생긴 원리를 정확하게 하고, 불필요한 조직을 건들지 않으면서 수술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목과 턱선의 경계가 사라진 것이 보이신다면, 목거상리프팅 할 시점이자, 제대로 된 솔루션을 찾아야 하는 시기임을 나타낸다고 볼 수 있어요. 턱밑 절개로 늘어진 활경근을 모와주고, 귀라인 절개를 해서 당겨준다면 목주름은 위로 올라가면서 잘 안 보이는 상태가 되어 버립니다. 의료진의 경험성을 토대로 10년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결과로 인해서 그 모습이 왜 나왔는지 알게 된다는 점 아시나요?
잘 된 수술이라고 생각된다면, 그것이 그대로 목에 표출되어 있어야 합니다. 잘된 케이스와 아닌 케이스의 목 변화가 많이 다르다는 점, 누구도 속이지 못하는 결과죠.
다른 사람들이 목 나이테를 보고서 나이를 예측하듯이, 타인에게 보여지는 자신의 나이를 확인해보세요.
그럼 실제 목주름거상술 잘 되었는지 아닌지 간접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절개로 한 목주름수술! 수술 결과로 타인에게 비춰지는 결과 확인하시면,
왜 다른 방법들을 선택하지 말았어야 하는지를 아실 수 있게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