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마스크와 안면거상술잘하는병원 관계

AltioraPetamus 2021. 10. 14. 16:47

원하지 않게 마스크를 쓰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또 우리는 얼마나 더 마스크를 쓰고 다닐지 모릅니다.

강제적으로 쓰라고 해서 쓰는 분들도 계시지만, 반대로 강하게 불안해서 쓸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심지어 안면거상술 상담 할때에도 마스크를 벗지 않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이건 안면거상술을 하러 병원을 간 것인지, 아닌지 알 수가 없습니다.

얼굴의 문제를 말로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처졌다고 보는 사람의 기준이 다 다른데 그게 과연 맞을까요?

정, 마스크를 정말 끼셔야겠다면 투명한 마스크, 얼굴의 모양이 잘 보이는 마스크를 쓰는게 맞지 않나봅니다.

수술 당일날은 또 어떻게 하고요.

수술 당일날 수술 부위가 얼굴인데, 마스크를 쓰고 할 수는 없죠.

하지만 이런 문제는 안면거상술 상담을 받으로 가는 환자만의 문제는 아닙니다.

병원에서 조차도 마스크를 벗으라고 말을 하지 않으며, 원하지 않으면 벗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 건 수술을 환자에 맞춰서 하는 것이 아니라 의료진 마음대로 하겠다는 말 밖에 되지 않을 테죠.

안면거상술잘하는병원 수술기법이 화려하다기 보다는 결과적으로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는 그런 곳이라면 아마도 마스크로 싸울(?)일은 없지 않을까 봅니다. 

 

 

안면거상술잘하는병원 아무것도 안 보고 후닥닥 결과를 내주는 곳이 아닙니다.

사람에 따라 당겨지는 정도, 개선해야하는 부위, 효과를 보기 위해서 같이 해야만 하는 것 등에 대한 것은 점쟁이나 도사처럼 맞추는 것이 아니라 직접 보고서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건 수술의 기준을 하나로 만들어 놓고, 거기에 모든 사람을 끼어맞춘다는 것만을 의미하는데,

이런 말이 있죠.

강남에는 같은 혹은 비슷하게 생긴 사람들이 많다. 실제로 비슷한 사람의 이미지를 원해서 그런 것들도 있겠지만 수술을 하는 의료진들이 자신들의 기준에 맞춰서 한 것의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비슷한 상태로 나오는 그런 결과보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수술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다른 눈, 코, 윤곽수술처럼 크게 높게, 모양 바꾸는(?) 형태가 아닌 처짐을 올려주는 것이라 누군가를 따라할 수 없습니다.

처짐이 덜 개선된사람, 완전 개선된사람, 불만만 가지고 있는 사람들로 안면거상술 경험자들이 발생하면서 결과의 기준이 조금씩 달라지지만 적어도 의료진에 의해서 만들어져버린 얼굴, 효과가 없는 것도 아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더 처지거나 수술에 대한 건 나를 기준으로 진행되는 곳이어야 하지 않을까요?

 

 

잘하는병원을 찾고자 하는 사람은 맞은데 의외로 잘하는 곳을 못 찾는 건 무엇이 잘못 되고 있는지를 모르는 것, 의료진 기준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 그런 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안면거상에 대한 많은 연구를 하지만 분명 그때 그때 달라지는 것들이 존재할 것입니다.

더 나은 방법을 찾는 의료진이 있을때 그 곳이 안면거상술잘하는병원이 지속적으로 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 좋은 수술 결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환자들의 각각의 역할 역시도 중요할 것입니다.

하지 말라고 하는 시술 같은 것을 하지 말 것이며, 흉살 마사지를 열심히 해주는 등 효과가 일어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은 꾸준히 관리하며, 켈로이드의 피부 특징도 개선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시면 수술이 잘 되어도 속상한 부분이 해결될 수 있을지 모릅니다.

점점 안면거상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생기면서, 새로운 단어들을 만들어 내고, 이상한 수술법은 더 많이 나올 것입니다. 결국 안면거상술잘하는병원이라는 옥석은 더 찾기 힘들어질 수도 유독 더 빛나게 보일 수도 있겠죠.

하지만 그 사이에 망친 얼굴로 또 살아가야 하는 일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그걸 어떻게 증명하시렵니까???

일단 마스크부터 안면거상술 상담 받을때에는 벗으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