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 지방흡입 부작용 피하기
이중턱 제거 하고 싶은데 어떻게 개선하는 것이 좋은지,
심지어 부작용까지 생기는 사례들을 보면 환자의 입장에서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이럴때 차례 차례 분석을 해봐야죠.
지방이 많은가 (지방은 얼굴만 많은가, 전체적으로 많은가)
피부 처짐이 있는가 (노화, 윤곽수술& 양악수술 등의 원인)
40대가 되면서 처짐이라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나이입니다. 하지만 20대부터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처짐이 생기며, 그때문에 이중턱시 생기는 이유가 많습니다.
이 밖에도 많은 이유가 있지만 이 부분들은 꼭 나눠봐야 할 부분이라 두가지 위주로 보겠습니다.
체중과 관련이 있다면 체중감량을 해야합니다.
그런데 이 체중 감량으로 인해 피부가 처질 수 있습니다.
윤곽주사도 생각하시는데 일시적 효과입니다.
지방 줄이기에는 효과가 적습니다. 그래서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지방흡입 지방제거의 효과로 이중턱 지방흡입 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할때 주의사항! 진피층 피부 아래 표층 지방 과도하게 흡입하면 안 됩니다.
유착, 패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의사항만 잘 피하면 될 것 같지만 또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옵니다. 그 이유는 이중턱 지방흡입이나 윤곽주사 같은 건 처짐을 개선해주는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방 뺀다고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지도 않습니다.
그렇다면 리프팅을 해야할까?
지흡보다 덜 드라마틱 하죠. 리프팅은 처짐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 중에 하나이니깐요.
결국 두가지 효과를 다 볼 수 있는 것을 선택해야하는데, 그 방법까지 찾아가는데 한번에 가는 사례가 많이 없다는 것입니다.
쉬운 방법만 찾으려고 하는 것도 있지만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하는 생각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서죠.
설명드리자면, 일반인이 나의 이중턱이 어떤 원인에서 그런 것인지 알기 쉽지 않습니다.
경험 많은 의료진을 만났을때 비로소 자신의 상태를 알게 됩니다.
혹은 이중턱 지방흡입 한 후에 불만족, 부작용이 나타날때 그건 해결을 해야할 것 같은 생각에 의해서 알아봅니다.
이중턱 지방흡입 부작용 피하기 위해서
1. 흡입 자체를 잘 뽑아야 하지만
2. 이 대상자가 맞는지를 봐야 합니다.
부작용만 피하는 것이 답이 아니라 개선도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개선 되는 방법은 이중턱제거수술 하나만인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수술하기 싫어서 수술 안하려고 하니 피했다. 하지만 결국 수술이다.
이렇게까지 된 건 다른 이유가 아닙니다. 그게 맞는 방향이었기 때문입니다.
방향성을 맞게 해야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지방 잘라내고, 리프팅으로 올려주고(늘어진 근육을 올려줌), 그 결과로 자연스럽게 겉으로 보이는 피부에 변화를 확인하는 것 그것이 이중턱 개선의 핵심입니다.
평소에 그렇지 않아도 고개 숙이면 보이는 이중턱부터, 늘 평생시에 보이는 이중턱까지
얼마나 원인을 잘 찾고 접근 했었는지를 확인해보세요.
처음으로 끝내거나 재수술로 이어지게 하는 건 원인을 찾지 않았을때 나타나는 것입니다.
원인을 찾으면 그런 일이 생기지 않아요. 이중턱 지방흡입 부작용 일으킬 때 가장 큰 건 선택의 문제였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