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3종후 이중턱리프팅수술 받아야 하나봄
얻게 되는 것이 있으면 잃게 되는 것도 있다고 했나요?
바로 이중턱
윤곽3종후 얻게 된 이중턱이 그것입니다.
윤곽3종 들어보셨나요?
한때는 윤곽3종수술 하는 것이 유행처럼 나타났던 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안 해도 되는 사람들도 얼굴 작아진다는 것에 하곤 했는데, 결과적으로 만족하신다면 상관이 없지만 이걸 한 후에 이중턱이 생기신 분들 많습니다. 이는 지금도 현재 진행형인 상태입니다.
(윤곽3종: 앞턱, 광대, 사각턱)
각각의 수술로 인해서 이중턱만 생겼다면 그나마 다행입니다.
광대를 건드렸다면 볼처짐이, 그 외에는 이중턱 현상이 생기는 것이 당연한 결과처럼 나타나는 현상 중에 하나입니다.
그만큼 남는 공간이 생겨서 당연히 이중턱이 생기는 것으로 양악수술과 턱끝성형을 한 결과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수술 하기 전과 후의 위치가 달라진 것을 볼 수 있는데, 그 위치로 인해서 남은 부분이 이중턱처럼 된 것입니다.
치아의 변화만 있는 것이 아니죠. 치아의 위치가 변하게 되어 있는 만큼 턱밑부분이 바뀝니다.
턱 밑부분의 변화는 볼록 한 것으로 저 부분이 없어져야 하는 것이 이중턱수술을 하는 목적입니다.
이중턱리프팅제거수술의 방향인 것이죠.
단순 리프팅이 아니라 볼록하게 처져있는 것 중에 지방은 제거하고, 올려줍니다.
대부분 지방은 지흡으로 하지만 이중턱리프팅제거수술은 지흡보다는 절제를 추구합니다.
절제로 하면 절개를 해야하지만 이왕이면 지방을 확실하게 없앨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턱밑에 있는 지방이 덩어리 타입으로 있지 않기에 체형지흡과는 빠지는 양이 다릅니다. 그 정도의 양이 빠지면 정말 효과가 크겠지만 턱밑은 그렇게 많지 않기에 각각에 있는 지방을 찾아서 절제해주는 방법으로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특히나 지방흡입 많이 하는 것을 권하지 않고, 어떤 것이든 지속적으로 하는 건 그 안에 흉살을 만들고, 보이지 않는 곳을 손상시키는 것인만큼 안 보이는 곳을 할때에도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중턱제거 하고 싶다!
하지만 유지기간이 짧고, 볼패임 부작용 등 걱정되는 부분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그럼 똑같은 걱정을 가지고 있다면 유지기간이 길고, 그런 부작용은 생기지 않는 것을 선택해야하겠죠.
쉽게 빠질 것 같지 않은 이중턱은 지방보다 늘어짐의 영향이 더 클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면 무조건 성공하시는 분이라고 하시더라도 늘어짐에 의한 이중턱은 이길 수가 없습니다.
늘어진 건 당겨줘야지만 개선이 될 수 있으니깐요.
턱밑 절개까지 하면서 늘어짐을 잡아당겨주는 건 그만큼 하지 않으면 효과가 나타날 수 없는 수술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증상입니다.
살이 많아서?? 살이 많은 것과 다른 문제가 있는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 차이점은 무엇인가를 하기 전에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중턱제거 하려고 마음 먹었을때부터 시작합니다.
어쩜 가장 먼저 알아봐야 하는 것이 턱밑절개까지 하는 이중턱리프팅제거수술입니다.
알아본다고 해서 수술을 바로 다 진행하는 것이 아니기에 수술적인 방법을 먼저 알아보고 시술로 내려가는 것이 피부 안쪽 손상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안 보인다고 해서 괜찮다는 그런 편견은 없애주세요.
보이는 곳이든 잘 안 보이는 곳이든 다 잘 안전하게 되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