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선천적목주름 관리법
세월을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세월을 이기고 싶어하는 사람은 분명 있습니다.
그럴때 할 수 있는 것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화장품, 마사지, 리프팅 여러가지 하지만 효과를 아직 못 보셨다면
30대 선천적목주름 관리법 지금 공개합니다.
일단 정말 선천적, 태생 목주름인지 확인합니다.
그것이 맞다면 얼마나 목주름이 심한지를 확인합니다.
(이때 심한지는 깊게 패인 정도를 보지만, 갯수도 포함해서 봅니다. 추가로 가로 목주름의 갯수와 세로 목주름의 갯수를 봅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저것 해봅니다. 해보고 안 되면 그때부터 이 방법으로 해야합니다.
바로 목주름성형
30대인데 목주름성형까지 해야하는가에 대한 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천적목주름에 이미 이것저것 해보고 지금의 목 상태 체크를 너무나 열심히 하지 않으셨나요?
그럼, 할 수 있는 건 다 한 것입니다.
이렇게까지 확인하라고 한 건 목주름이 생긴 원인을 설명해주기 위해서입니다.
목주름이 그렇게까지 생긴 건 피부와 활경근의 근막사이에 심한 섬유화가 생겼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것이 주름으로 깊어진 것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복잡(?)한 원인을 어떻게 간단한 방법들이 해결해줄 수 있을까요? 해결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정말 어렸을때부터 관리 했다고 한 사람의 목이더라도 선천적인 목주름이 더 심해질 수 밖에 없었고, 개선이 되지 않을 수 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선천적목주름 관리법 그 전부터 목주름이 더 생기지 않게 해줬을지 모르겠지만 더 안 심하게 또 다른 목주름으로 이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목주름성형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목주름성형이 진행되면 해결이 될 수 있는가???
개선시키기 위해서 하는 것인만큼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당연히 이것 역시도 하지 말아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 다른 것을 했던 방법들과는 조금 다른 방법으로 진행이 되기에 가능하다고 하는 것이고, 그것이 가능한 것이 자리잡고 있는 목주름을 위로 올려준다는 것입니다.
목주름을 위로 당겨줌으로써 지금 너무나 잘 보였던 목주름이 안 보이게 되고, 일부 위로 올리고 당겨주면서 눈에 잘 띄지 않는 형태로 생김새(?)에 변화가 생깁니다. 그런 변화를 통해서 그 전에 느끼지 못했던 결과가 느끼게 되는 것이죠.
이걸 확인하기 위해서 그 전에 목주름 상태를 확인하라고 했던 것을 다시 생각해보시면 됩니다.
그때랑 똑같은 위치에서 똑같은 상태로 목주름 변화를 봐보세요. 변화가 있다면 목주름성형 자체가 잘 되고 성공적인 30대 선천적목주름관리법이 완성(?)이 된 것입니다. 만약, 아무런 변화가 나타나지 않았다면 목주름성형 방법을 의심해봐야합니다. 목주름성형까지 했는데 아무런 변화가 나타나지 않을 수 없고, 그런 케이스가 있다면, 혹은 효과가 덜 나타날 수 밖에 없는 케이스라면 수술 전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수술을 결정할 수 있게 하는 의료진의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30대 선천적목주름관리법이 될 수 있는 건 지금 한 관리가 10년 20년 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는지 너무나 확실하게 나타납니다.
같은 30대때 선천적목주름을 가지고 있는 케이스를 비교해서 봤을때
목주름성형을 한 사람이 10년, 20년 후 모습과
아무것도 안 한 사람의 10년, 20년 후 모습은 완전히 다릅니다.
지금의 만족만 보고 하는 것이 아니라 향후 미래성까지 감안해서 하는 수술이라는 점에서 선택의 잘 하시기 바랍니다.
하는 것의 장점도 있지만 무조건 다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장점이 있고, 확실히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 존재할 뿐 목주름은 누구나 해야하는 수술은 아니고, 생명에도 영향이 있는 수술이 결코 아닙니다.
지금 나의 30대와 시간이 흐린 후 나의 모습 어떤 선택이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