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턱살처짐 개선 될까

AltioraPetamus 2020. 7. 29. 18:18

지방이 많은 경우, 목과 얼굴의 경계라인이 불분명한 경우, 턱살이 고민인 경우 모두의 고민은 동일합니다.

동일하게, 이중턱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면서 얼굴이 넙데데하게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걸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한채 진행되고 있는 것들입니다. 

그냥 처짐 증상이 있다고 말하는 것보다 정확하게 이중턱이 있고, 턱살처짐이 있다는 것을 인정을 하고서 이걸 개선하는 것이 꼭 쉬운 방법만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너무나 쉬운 방법들이 있다고 하면서 알려주지만 그 방법들이 맞다고 보장할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중턱 개선 효과를 준다고 하는 것들이 어떻게 주느냐에 대한 구체적인 원리(?) 같은 것이 없는 상태에서 피부개선 효과를 준다. 턱살을 올려준다는 것의 표현은 애매만 하거든요.

 

턱살처짐이라고 믿고 싶은 것들이 사실은 턱밑근육처짐이라는 것입니다.

턱밑근육처짐은 실로 잡아줄 수 없고, 실의 갯수가 아무리 많이 쓰고, 정말 좋은 실로 한다고 하더라도 안 됩니다.

접근을 턱밑근육 늘어짐으로 보는 것인지, 단순 처짐으로만 보는 것인지에 따라서 너무나 다른 결과로 나오게 됩니다.

처짐의 정도에 적합한 시술 방법을 해야하는 것은 맞지만 턱밑근육 처짐의 원인 자체가 근육을 조여주는 것을 하지 않으면 안 되거든요.

이중턱제거 후 처진 턱살이 개선되었다고 하는 것들을 보면 살이라는 개념으로 보는 것으로 이는 오랫동안 효과를 볼 수 있다는 확실성이 없습니다. 

턱밑 개선이 되었다고 하는 것들의 후기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문제를 살이라는 개념으로만 봐서 잠깐의 만족감을 준 것인지, 흔히 말하는 10년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그런 근육의 개념으로 본 것인지 말입니다.

피부탄력 이야기 위주로 하는 턱살처짐 그 처짐을 개선해줄 수 있는 방법은 이중턱수술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제거수술은 턱밑 지방직접절제제거와 함께 근육리프팅이 포함된 것입니다.

둘 중 하나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것이 좋으며, 지방제거의 의미도 흡입이 아닌 절제 근육리프팅은 단순히 실로 올려주는 것이 아니로 조여주면서 올려주는 것 등 각각의 단계에서 조금씩 디테일감이 달라지는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너무 광범위하게 다 해줄게, 다 된다니깐의 방식을 옳지 못합니다. 조금의 차이가 큰 차이를 많이 발생시킨다는 것이 참 무서운 것이거든요.

모든 것에 대해서 전문가가 아닌 이상 놓치는 것이 생기는 만큼, 이중턱제거수술에서 놓치는 것이 상당히 많은 부분입니다. 쉬운 방법이 아닌 정확한 방법으로 하는 것! 그것이 최고로 잘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