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비절개목주름 수술효과 거짓말

AltioraPetamus 2020. 7. 22. 12:47

비절개목주름 수술 효과가 따질 필요도 없는 거짓말이죠.

그렇게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아직까지 안 알려질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예방법과 개선법은 엄연히 다른 것으로, 어설픈 예방법을 여기에 붙이는 건 더 말이 안돼죠.

비절개로 할 수 있다면 젊은 사람이나, 수술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신 분들은 모두 선택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만큼 선택을 안 한건 선택해서 좋은 효과가 날 수 없다는 것이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피부과를 열심히 다닌 사람은 그만큼 투자한 효과가 있겠지만 꼭 그것이 목주름 개선이 다 된다고 볼 수만은 없습니다.

목주름리프팅 하기 위해서 선택한 방법이라면, 비절개로 하는 것보다는 절개로 하는 것을 봐야 합니다.

노화로 인한 잔주름이든, 유전적으로 가로로 깊은 주름이든 나누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습니다.

비절개로 하는 목주름 수술 자체가 후기가 없어서 무섭고 선택하는 것이 힘들다고 하지만 정확하게 절개로 하는 것이 더 무섭기 때문에 비절개를 생각하는 것이고, 효과가 있길 바라는 마음이 더 클 것입니다.

괜히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아니라, 그리고 결국 목거상술로 돌아올 수 밖에 없다는 것에 대해서 왜 그런지를 내면의 소리와 함께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 것을 들을 수 밖에 없는 것이죠.

 

목주름이 있어야 하는 나이대라는 것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당연히, 목주름효과라고 표현하는 것 역시 다 동일하게 어느만큼 나타나야 한다는 것 역시도 없다고 봅니다.

그 전보다 나아지는 것이 맞지만 상태에 따라서 아예 주름이 하나도 없는 분드로 있고, 주름이 연하게 남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아예 없다고 할 수 없으며, 목거상술 한 후에 다시 목주름이 생기고, 처짐이 있는 것 같다고 말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비절개목주름 결과는 어떨지 모르나, 절개를 하고 한 목거상술을 했다고 해서 목주름이 평생 아예 안 난다고 볼 수 없죠. 주름이 생기는 원인 자체를 절대적으로 이겨낼 것은 없습니다.

중력을 이길 수 없고, 습관적으로 주름이 지속되게 생기는 것을 이길 수 없고, 노화를 이길 수 없습니다. 심해진 목주름을 목거상술 통해서 개선을 시켜놨다면 그 다음 그걸 지키는 것은 결국 자신의 몫일 뿐입니다.

간혹, 이런 말을 하면 그럼 왜 하느냐!라고 물어봅니다.

왜 하느냐가 아니라, 해야하는 것을 하는 것으로 왜! 보다는 그만큼 이렇게라고 해서 나아질 것인가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누구도 수술을 강요하는 사람은 없고, 그거라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고, 그 방법을 알려주는 사람만, 그걸 해주는 의료진만 있을 뿐입니다. 수술대에 강제로 눕히는 말도 안 되는 상황, 수술비용을 강탈하는 그런 일을 만드는 상황은 없으니깐요.

 

목거상술 한 것과 비절개목주름 수술 한 것의 가장 큰 차이,

활경근을 어떻게 해줬는지의 차이이고, 활경근의 존재를 알고 있는지 여부, 그것이 정확하게 어떤 것을 만들어내는지를 알고 있는지를 의료진을 판단하는 기준이 됩니다.

비절개는 수술을 위주로 하는 병원이 아닌 수술을 주로 하는 병원일 수도, 피부과일 수도 있습니다.

피부속만 개선시켜주는 곳과 피부 안의 문제까지 보는 것은 자연스럽게 주름을 잡아주는 것은 당연하고, 오랫동안 지속이 될 수 있게 해줍니다.

말도 안 되는 인대역할, 근육을 강하시켜주고, 당겨주는?? 그런 것 거짓 투성이입니다.

멍이나 붓기 때문에 시술을 선택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멍이나 붓기가 적게 하는 목거상술을 모르실때 할 수 있는 말입니다.

안면처짐은 안면거상술로 해야하는 것처럼, 목주름은 목거상술로 해야하는 것은 당연한 것, 주름을 숨겨주고, 잘 보이지 않도록 해주는 것의 효과성, 지속성을 그리고 그에 따라 관리법을 챙겨줌으로써 자신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