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목거상술후기 이건 몰랐지

AltioraPetamus 2020. 7. 2. 15:32

유독 나이들어 보이게 만들은 목, 정확하게 목주름이죠.

관리를 소홀하게 하기 쉬운 부위이기도 하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해서 더 방치한 곳이기도 할 것입니다.

거기다가 나이가 들면 당연히 주름은 생기지,,, 라는 막연한 자기 논리에 의해서 더 방치되는 곳인데요.

문제는 목주름 개선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레이저부터 시작해서 목거상술까지 다양하게 하다보니

나이와 다르게 목에 주름 하나 없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원래 적으신 분들도 있고, 나이에 비해서 원래 심한 분들도 존재합니다.)

그러다보니 평생 아무 생각 없이 살다가도 목 부분이 초라해지고

특히나 1년에 한번씩 찾아오는 여름에는 더더욱 초라해지게 합니다.

하지만 목거상술에 대해서 생소한 부분이 많다보니 무섭게만 느끼게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목거상술후기 보게 됩니다.

목거상술은 노화의 상태에 따라 나눠지지도 않고, 주름의 깊이, 기간 등등 모두 상관없이 케어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다보니 반대로 지금 하면 안 되는 거 아닌가, 너무 빠른 것이 아닌가에 대해서 생각하시기도 합니다.

이런 걸로 결국 제대로 된 목거상술 방법을 찾지도 못하고 시술로 빠지기도 하는데요.

목거상술을 그렇게까지 나누지 말아야 하는 이유는 결국 원인이 한가지이고,

그 원인이 발생하게 되게끔 만드는 원인의 차이만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목거상술후기를 살펴보면 사람마다 다 다른 형태이지만 결국 목거상술을 하고, 효과가 같은 것이

무리한 수술, 과도한 수술을 한 것이 아니라 동일하게 박리를 해야하고, 동일하게 당겨줘야 하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래서 20대가 하건, 50대가 하건, 나이와 상관없이, 성별을 구별하지 않고 진행됩니다.

후기 속에서 달라지는 것은 절개를 어떻게 했는지, 피주머니를 차는지 아닌지 등의 형태에서만 달라지게 되고,

효과를 보는 범위가 달라지는 것 뿐입니다.

오히려 젊기 때문에 간단히 한다면 제대로 한 50대보다도 못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목만 보고서 나이대를 측정하라고 하면 정말 심한 목주름을 뒀을때 나이대를 다 맞출 수 있다고 보장할 수가 없으니깐요.

목거상술후기 보면서 궁금한 것이 한두가지가 아닐 것입니다.

아마도 효과가 큰 부분의 특징을 보면 턱밑 절개를 하고, 활경근을 조여주고, 당겨주고 했다는 공통점을 얻게 되실 것입니다. 후기를 볼때 그냥 효과만 보지 마시고, 어떤 방법으로 했는지까지 확인을 하시고 거기에서 공통점을 추려보세요.

그리고 차이점이 있다면 그 차이점이 무엇인지도 확인해보세요.

차이점이 가격적인 부분인지, 방법적인 부분인지, 효과적인 부분인지, 유지기간에 대한 부분인지, 회복기간에 대한 것인지 등 하나부터 열까지 정리를 해보시면, 정말 중요한게 무엇인지 알 수 있으실 것입니다.

목거상술은 안면거상술과 다르게 빨리 효과를 보여줄 수 있는 곳이자, 차이가 나는 경우가 어떤 경우인지가 한 눈에 보여지는 수술입니다. 

그리고 효과가 어떤 형식으로 나타나는지도 보이는 만큼 후기 사진 속에서 미리 어떤 방법으로 수술 했는지 예측을 할 수 있기에 제대로 한 것인지 아닌 것인지도 확인해볼 수 있는 유추거리를 제공해줍니다. 

 

 

수술 및 치료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붓기, 염증, 멍 등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