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목주름제거수술 후 달라진 것과 안 달라진 것

AltioraPetamus 2020. 5. 27. 15:23

목주름제거수술 효과를 본 사람들을 기준으로 달라진 것과 안 달라진 것

혹은 수술을 했다고 하는 전후 사진을 통해서 이것이 진짜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효과의 정도차이야 당연히 나타나는 것이 정상이지만,

그것의 차이가 심한 사람이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심지어 그 수술전후가 진짜인지 아닌지 확인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그래서 몇군데를 봤던 전후 차이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잘못 올린 것인지 올라온 목주름제거수술 전후 사진부터 시작해서 정말 말도 안 되는 수술전후 사진까지 있더라고요.

기본적인 목주름제거수술의 원리를 따져 봤을때 왜 그런 차이가 나는지 알 수 있는데, 혹은 그런 사진이 나올 수 없다는 것 자체를 알게 되는데, 제대로 모르는 사람들이라면 그 사진만 보고서 혹 해서 수술을 하게 되겠죠?

목주름제거수술 자체가 제대로 되었다고 생각한다면, 목주름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만 보시면 안 됩니다.

정확하게 어떻게 진행을 해서 희미하게 보이게 되었는지를 파악해야합니다.

목주름제거수술 진행하면서 이런 궁금증이 생겼다면 일단, 제대로 이해를 한 것입니다.

" 목거상 하게 되면 수술 후 주름이 턱쪽으로 많이 올라가나요? "

이상하게 그런 것처럼 느껴지셨다면 "맞습니다."

그렇게 진행되는 것이 목거상술 방법입니다. 따라서 수술을 하고 나서 봐야 하는 것이 목주름의 위치입니다.

만약, 목에 점이나 기타 다른 위치 확인 점들이 있었다면, 그 점이나 다른 것들의 위치 확인을 해야합니다.

그것이 위로 올라갔다면 당연히 효과도 나타났을 것이고, 위치가 상향 했을 것입니다.

잔잔한 목주름, 연한 목주름의 경우 펴진 효과로 인해서 이런 확인 '점' 같은 것이 없다면 확인이 덜 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만약 주름이 심한 경우 주름 개선이 되면서 그 주름선의 위치로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목주름제거수술이라는 것만 봐서는 목주름을 제거해주는 것인데 목주름이 없어진 것만 확인해야하는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 수술은 있던 모든 주름을 확 없애주는 그런 수술이 아닙니다.

조금 더 연하게, 잘 안 보이게 하는 것이 이 수술의 목적입니다.

따라서 어떻게 보면 목주름제거수술이라는 표현을 안 하는 것이 맞으며, 말 그대로 수술 방법적인 개념으로 목거상술이라고 하는 것이 더 맞는 표현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목주름제거수술, 아니, 목거상술을 하고 난 후에 달라진 것과 달라지지 않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달라진 것 달라지지 않는 것
- 주름이 있던 자리의 변화 (상향된 모습)
- 목주름 갯수의 변화
- 목의 두께
- 말하는 것과 관련된것
- 감각적인 것
- 기도의 형태라거나 나만의 형태의 모습들....

이 기준으로 볼때 목주름 갯수가 적어지고, 목의 두께가 얇아지고(목거상술 할때 지방제거가 되기에 실제로 얇아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주름이 있던 자리의 변화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것이 변화가 생겼다면 제대로 된 목거상술을 한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포토샵? 혹은 다른 것들을 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목주름이 너무 잔잔해서 없어졌더라도 이것에 대한 변함은 없습니다. 목주름 갯수에 따라, 목주름 형태에 따라서 수술방법이 바뀌는 것은 아니니깐요.

정말 잘된 수술전후 사진을 보셨나요? 그럼 그것이 진짜인지 아닌지 확인을 해보세요. 그럼 그곳을 선택해야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답이 나올 것입니다. 귀의 흉터가 있는지 없는지, 칼귀인지 아닌지, 그것은 수술을 했는지 여부일뿐, 수술 결과가 제대로 나타났는지를 알 수 있는 기준이 되지는 않습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