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 지방흡입이 필요한 곳인가?
얼굴쪽에 살이 많다면, 그 영향으로 지방흡입이랑 이중턱수술 중 선택해야한다면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까요?
지방흡입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살 찌는 체질과 관련해서 선택을 해야하는 것인지, 이중턱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해결을 해볼까요?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다각도로 사진을 찍고 계신가요?
아래부분 위주, 옆모습 위주, 정면 위주의 모습 기타 등등....
하지만 사진의 모습이 모든 것을 다 설명해주지는 않습니다.
이 외에 이런 현상이 발생한 시점이나 어떤 특별하게 무엇을 하셨는지 여부까지도 확인해야하는 것이 바로 이중턱입니다.
어떤 곳들은 이중턱의 가장 좋은 방법이 지방흡입이라고 하면서 지방을 직접 제거하기 때문에 가장 드라마틱한 것이라고 설명하는 곳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말은 엄연히 틀린 설명입니다.
지방을 직접 제거 하는 것이 아니라 지방을 제거 하는 것이고, 잘 보이지 않는 상태로 지방을 말 그대로 흡입하는 것에 불가합니다.
그 다음 방법으로 좋다고 설명하는 것들 역시 실리프팅, 국소지방 분해 주사, 윤곽주사, 아큐주사 등등의 방법 역시 여러가지 방법 주엥 하나일뿐 그것이 최고의 방법이라고만 설명할 수가 없습니다.

이중턱지방흡입이 필요한 곳인가의 여부는 사진 속에서 일부 볼록 튀어나온 것에 의한 것이 아니라, 지방만 있다는 전제하에 가능한 것으로 탄력이 떨어지지 않는 상태,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태를 의미합니다.
크기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그렇다고 해서 해결책이 크기로만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중턱지방흡입 하면 당연히 턱과 목주위의 지방이 제거되면서 처졌던 턱 아래의 윤곽이 바뀌면서 턱과 목의 경계가 분명해집니다. 턱뼈의 윤곽이 드러난다고 하지만 피부와 처진살이 이중턱지방흡입 하나로 해결이 되는 것만은 아닙니다. 두턱을 없애면서 매끈한 턱선을 하기 위해서 지방흡입 말고 이중턱수술이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사진만 보고서 정확하게 파악을 할 수 없는 만큼 어느 부분은 지방흡입으로, 어느 부분은 수술로 나누는 것이 아니라 진단에 의해서 한가지 방법으로 결정됩니다.
두단계를 걸쳐서 하는 것도 아니고 한번에 한가지 방법으로 바로 진행이 되는 만큼 필요한 수술에 대한 것을 부분적으로 나눠서만 생각해보지는 마세요.

이중턱지방흡입이 필요한 곳인가?
정확히 이중턱에 지방이 있는가? 제거를 해야하는가?라면 모두 다 YES!
지방흡입을 해야하는가? 라면 때때로...라는 답이 맞을 것 같습니다.
심한 이중턱이라고 해서, 지방의 양의 많다고 해서 이중턱지방흡입 방법을, 그리고 더 많이 뺄 수 있거나 하지 않습니다.
지방을 더 많이 빼기 위해서가 아니라 제대로 된 해결책을 위한 방법으로 둘 중 하나가 선택되어지는 것입니다.
절개를 해야하는 것의 이중턱수술 방법과, 시술로 진행되는 지방흡입 중심의 이중턱지방흡입 방법은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상태와 매칭되면서 방법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상태가 후자 보다는 전자에 해당되는데 이 방법을 별로 선택하지 않는다는 것이며, 이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수술적인 관점에서 정확하게 봐주는 것이 올바른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수술을 해야하는 케이스를 지방흡입으로 돌릴 의료진이 아닌, 수술할 케이스와 시술을 해야할 케이스를 나눔으로써 불필요한 과한 치료 계획이 생기지 않게 말입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