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제거 하는데 다른 방법 NO인 이유
나이가 들면서 얼굴에 나이살이?
이런 건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 부분이죠.
하지만 젊은 나이에 생긴거라면 이것도 나이살이라고 할까요?
결코 나이살이 아닙니다. 갑자기 어느날 부터 생긴 분들도 있고, 다른 이유로 인해서 생긴 것도 있는 만큼
꼭 얼굴 나이살의 개념으로만 봐서는 안 되는 부분이 확실하게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것은 살일까?
살이라고 믿을 수 있을 만큼 볼록 튀어나온 것이 꼭 그런 모양이죠.
그러다보니 다이어트를 하고, 마사지를 하고, 밴드도 하고, 경락도 하고, 이것저것 다 하다가
이중턱제거 하기 위해서 결국 지방흡입까지 하는 것이 많으니깐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몸에 살이 없는 경우, 갑자기 생긴 경우는 이중턱제거 하기 위해서 피부과이든, 성형외과이든 방문을 하게 됩니다.
아마도 이중턱제거 하기 위해서 한번쯤은 다 해보지 않으셨나요?
윤곽주사, 아큐주사요!
1회로 안 된다고 해서 몇차례 하고 이걸 했기 때문에 붓기가 생긴 것이라 생각하고,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이 종류 외에도 많은 방법들이 있으니 효과가 없는거 같다고 이야기 하면 또 다른 방법을 추천해주겠죠.
허나, 그렇게 해서 될 문제라면 아무도 고민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중턱제거 하는데 다른 방법들은 무조건 NO입니다.
살인 줄 알았다면 살이 아니라는 것 자체를 먼저 깨달아야 합니다.
깨달지 않고서 산다면 평생 원하는 볼록 튀어나온 살이 없는 모습을 찾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바로 근육의 늘어짐으로 인해서 생긴 경우가 그런 경우로, 근육 늘어짐 개선을 하지 않고서는 이중턱제거 하는 것 자체가 무의미합니다.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이유 중에 하나인 지방축적을 제외하고도 정말 많은 이유로 인해서 이중턱이 생기게 되는데요. 턱밑근육 조직 탄력저하, 유전적 특성, 잘못된 자세, 턱관절 틀어짐, 충치, 표정 등 생각지도 못한 것들로 인해서 이중턱이 생기는 만큼 이걸 개선하기 위해서 이중턱제거 방법을 다양하게 봐야 합니다.
각각의 방법에 맞게끔 이중턱제거를 하지 않으면 수술을 하고 나서도 불만족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몇개나 혹은 어떤 것이 이중턱을 만든 원인이 되었을까요?
잘 모르겠다면 지방축적의 문제가 아닌 경우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턱밑 근육 조직 탄력 저하에 해당될 것입니다.
이 이유에 해당됐을때 이중턱제거는 그 어떤 방법도 맞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
이중턱제거수술 하나입니다.
이중턱제거수술 하지 않으면 기대하는 효과를 보기 어렵고,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 역시 찾기 어렵다는 결과를 낫게 합니다. 수술이라는 단어가 들어가기에 절개라는 것이 들어가고, 턱밑 절개와 귀라인절개가 들어갑니다. 안면거상술과 같은 것은 아니지만 비슷한 부위를 절개하는 만큼 이 수술의 차이가 결코 쉽게만 생각할 것은 아닙니다.
근육을 당겨줘야 하는데 지방흡입만 하는 것이 말이 되지 않고, 당겨주고, 고정해주고 하기 위해서 필요한 절개, 이것을 놓치게 되면 당김을 확실하게 해줄 수 없기에 다시 처짐 현상이 생기고 이중턱으로 되돌아갑니다.
따라서 되돌아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절개를 必이 해야합니다.
유형에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확실하지만 이것 조차도 제대로 안 찾아주는 곳이 있다면 배제~
제대로 찾아주는 곳에서 어떤 원인에 의한 것인지 확인을 한 후에 진행해주세요.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