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수술 원리 궁금했지?
목주름, 처짐 현상이 생기는 원리를 파악해서 목주름수술을 진행하는데,
나이가 많아 보이게 하는 목주름, 그 원리 과연 뭘까?
알고 접하는 수술과 모르고 접하는 수술은 말 그대로 수술 후 결과에 많은 차이를 가져다 준다.
자.. 그럼 목부위부터 자세히 살펴볼까?
목주름은 활경은을 아는 것부터 시작이라고 해도 됩니다.
활경근은 플라티즈마라는 근육을 말합니다.
platysma 이게 목과 턱 부분에 자리를 잡고 있어요.
정면에서 보면 이게 양쪽으로 있고요.
이걸로 인해서 가로 목주름, 세로 목주름이 발생합니다.
처짐 증상이 있으면서 칠면조 목변형 같은 것도 발생을 시키는 존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목주름을 도대체 어떻게 올려주느냐!
근육의 처짐, 턱밑 지방층의 처짐이 턱뫄 목의 경계를 불분명하게 해지고, 이중턱까지 발생시키는데요.
목주름수술 이 원리 하나로 동시에 이중턱과 목주름을 개선시켜줄 수 있게 됩니다.
목주름수술 방법은 턱밑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고, 활경근을 당겨서 조여주는 방법이 진행됩니다.
이것이 시술로써 목주름을 개선할 수 없는 방법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 전에 다른 방법들을 관리의 방법으로 했다고 하면 이제 직접적인 방법으로 개선되는 방법을 찾아야죠.
관리는 관리일 뿐 개선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 혹은 조금씩 덜 나타나라고 하는 행위(?)들이라고 할 수 있죠.
활경근은 마사지를 운동을 한다고 해서 달라지지 않습니다.
이중턱을 만드는 지방제거, 늘어진 피부 제거, 주름을 만드는 활경근을 조여주는 방법!
활경근 자체가 지탱해주는 것인데 이 지탱하는 힘을 잃게 되면서 문제가 생기는 것 만큼 다른 방법으로 지탱이 될 수 있게 도와주는 원리(?)라고 하면 될까요?
턱밑을 특특하게 받치는 것으로 이중턱 늘어짐도 개선이 되고, 목의 라인도 칠면조 형태가 아닌 다른 형태로 나타내주는 만큼, 턱밑에 쌓인 지방과 목 주변에 쌓인 지방도 모두 걷어내주는 것이 효과가 나타났다고 말하는 형태입니다.

목주름수술을 했더니 목 두께도 얇아진 것 같다?
아마도 실제로 목 사이즈를 재보신 분이 있으시다면 정말 줄어든 수치를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단순히 목 사이즈가 줄었다고 해서 주름이 펴진 것이 아니죠. 다이어트를 하는 효과와 비슷한 것처럼 생각하실 수 있는데 원리 자체가 당겨주는 원리로 목주름 위치의 변화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얼마나 줄어들고 당겨졌는지가 수술 방법에 따라 효과의 차이도 발생을 시키는 만큼, 모든 것에는 원리가 있기에 그 원리를 파악하는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해야 똑똑한 선택을 했다 할 수 있습니다.
목주름수술 원리 말 그대로 가로 목주름, 세로 목주름이 늘어진 형태나 모양 그걸을 만드는 것들을 따라서 위로 당기고, 조여주고 그런 방법으로 진행되는 거예요.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