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20대안면거상술 전후 ㅅㅏㄹㅖ

AltioraPetamus 2020. 1. 23. 17:03

나이든 사람만 하는 수술?

안면거상술 처짐과 관련해서 증상이 생긴 사람은 모두 다 할 수 있는 수술입니다.

심지어 #20대안면거상술 사례는 점점 증가하고 있는 사실입니다.

도대체 오ㅐ 20대가 안면거상술이라는 리프팅 수술을 하게 되는 걸까요?

바로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수술 때문입니다.

혹을 없애려다가 오히려 더 큰 혹이 붙었가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만큼 큰 수술 후에 남게 되는 현상이 바로 처짐 현상으로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시술을 진행하지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안면거상술 뿐입니다.

물론, 처짐 증상이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허나 갑자기 뭔가 양쪽 볼 주변에 볼록한 것이 튀어나온 것을 본인들은 너무나 잘 느끼기에 그걸 개선하기 위해서 20대안면거상술이라는 것을 진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안면거상술 전후 사례가 많다는 것 자체가 모든 것을 다 의미하지 않겠죠.

나이에 맞는 결과로 봐야 합니다.

처짐이 심한 경우 처짐 개선이 더 눈에 확 들어오는 시각적(?) 효과가 아무래도 있습니다. 이런 걸로 인해서 20대이니깐 더 당겨지지 않을까? 처짐이 많지 않는 상태에서 당겨지는 것의 차이는 당연히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20대, 혹은 같은 원인을 가지고 있는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을 한 후에 처짐을 개선한 사례를 살펴보시는 것이 수술을 한 후에 어떤 느낌이 되는지 알게 되실 것입니다.

안면거상술을 하게 만드는 처짐 부위가 노화로 인해서 생기는 것과 정도의 차이이지 부위 자체가 달라지는 것이 아니기에 수술 방법 역시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안면거상술 자체가 쉽게만 선택할 수 없는 수술이라는 점을 감안해서 개선점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하는 것이 좋다 할 수 있습니다.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처짐 현상이 생기는 건 광대 유지인대의 영향이 깊습니다.

광대축소술시 뼈를 자르는 부위가 있는데 그 부위로 인해서 광대유지인대가 뼈로 부터 분리가 되고, 그러면서 다시 붙는 위치가 원래의 자리보다 아래쪽에 붙게 되면서 이 유지인대가 늘어짐 현상이 발생해서 볼처짐이라는 현상을 얻게 됩니다.

 

 

지방이식의 경우는 당연히 분리하고 제거하고 그런 과정이 없지만 지방이식이라는 것 자체가 다 없어진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남아 있음으로써 원래의 무게보다 무거워진 이유로 중력의 영향을 더 많이 받게 되면서 처지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20대안면거상술 전후 사례가 증가하게 됩니다.

20대안면거상술 전 케이스를 보면 대개 앞광대 처짐이 두드러져 있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안면거상술을 통해서 납작하게 처져있던 앞광대 아래부분의 볼륨감이 살아나고, 그로 인해서 턱선 역시 매끄럽게 바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술, 양악수술도 결코 쉬운 수술이 아니고, 할 수 밖에 없었을 수술이었을 것입니다.

그로 인해서 처짐이 생겼을때 이 부분을 해결하는 방법을 제대로 선택하는 것이야말로 힘든 안면윤곽술 혹은 양악수술을 한 이유가 되지 않을까요?

20대안면거상술 사실 나이와 상관없지만 잘못한 수술은 이때부터 또 다른 고통에 살 수 있기에 케이스에 잘 맞고, 하는 이유를 잘 아는, 안면 해부학 및 원인과의 연결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그런 곳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