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안면거상술 박리층 문제가 재수술 발생??

AltioraPetamus 2020. 1. 16. 17:17

안면거상술 재수술 해보니 박리층이 문제였다?

그래서 효과가 적었다?

그렇게 보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물론, 그 말이 맞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박리층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분명 같은 층을 박리 해야합니다.

만약, 그 층이 서로 맞지 않았다면 박리층 문제라 할 수 있을까요?

안면거상술을 한 후에 배액관을 사용하는 곳과 사용하지 않는 곳의 박리가 같다고 할 수 있을까요?

사용하는 곳과 사용하지 않는 곳이 있는데 그 차이점을 알지 못한다면 박리하는 층이 다르다는 것 역시 인지를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모두 다 의미하는 것은 아니겠으나,

대개 피부지방층을 절개하는 경우 출혈로 인해서 배액관이 필요하며, 수술시간 역시 길어지는 결과를 나타나게 합니다.

안면거상술을 할때 제대로 박리를 했다고 말을 하려면 천층근막 바로 위를 정확하고 깨끗하게 이뤄져야 하며, 단순히 출혈만의 문제, 배액관 사용 여부의 문제로만이 아닌 수술 후 결과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박리를 제대로 했는지 여부를 보려면 같은 층을 확인해야합니다.

서로 다른 층 즉! 스마스층 윗부분을 제대로 박리 했는지 안 했는지를 같이 봐야지

스마스층을 보는 병원이 봤을때 이 층을 하지 않았다면 제대로 된 박리를 하지 않았다고 할 것이고,

피부지방층만 박리하는 병원이 봤을때 스마스층까지 확인하지 않았기에 박리 자체를 하지 않았다고 할 것입니다.

수술을 할때 박리가 중요한 것은 피부만 절제해서 꿰매는 수준, 피부만 당기는 수준의 수술과정을 만들지 않기 위함입니다.

단순히 피하지방층에만 영향을 주는 것은 효과가 미미하거나 일시적으로 금방 볼처짐이 재발하게 됩니다.

이런 이유에 의해서 시술이 하지 않고 수술을 결정하려고 하는 것인 만큼 제대로 된 수술을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지금한 재수술 과정에서 어떤 말을 들으셨나요?

박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 그 의미는 두가지 중에서 어떤 것일까요?

어떤 의미이냐에 따라서 두번째 수술이 아닌 세번째 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번을 계속 똑같은 현상을 만든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안면거상술 박리층 문제 말로만 해서는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결과가 보여주고, 박리층이 어떻게 되었는지 직접 확인해보지 않고서는 누구도 그렇게 말을 할 수 없으며,

말을 한 것이 사실인지 확인 자료가 있지 않는한은 알 수가 없습니다.

정말 수술이 잘 된 것인지 아닌지 알고 싶다면 직접 보여줘서 확인을 해달라고 해보세요.

당당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곳들은 보여주지 않을까요? 그러면서 출혈이 어떻게 나타났었는지까지도 보여주지 않을까요?

흔히 얘기하는 대가, 명인, 장인이라는 말이 과연 어떻게 사용되어야 하는 것이 맞을까요?

원래부터 그런 결과밖에? 수술 과정을 일일이 확인하면 됩니다.

무엇이 달라지는지, 어떻게 달라지는지 확인해보세요.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