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이중턱제거 재발 안하지!

AltioraPetamus 2019. 12. 3. 15:35

시술이나 수술을 하고 난 후에 가장 허무한건?

바로 하고 나서 다시 돌아오는 결과입니다.

그리고 더 허무한건 그것이 왜 돌아오는지 모르고 그냥 있는 것입니다.

재발이 나는 이유 그건 알고 계신가요?

특히나 이중턱제거 이중턱 때문에 스트레스로 인해서 한 것인데 금방 돌아오고 또 하고, 또 돌아오고 이런 반복적인 삶을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왜 이리 유독 재발을 잘하는 걸까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이중턱지방흡입을 했다는 이유입니다.

 

 

이중턱제거 하기 위해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이중턱지방흡입 방법인데,

이 방법을 썼기 때문에 재발을 했다?

이유는 지방흡입은 지방세포에 있는 핵은 그대로 놔두고 세포질에 있는 지방만 뽑아내는 수술입니다.

지방흡입은 잘 보이지 않는 곳의 지방은 제거할 수 없는 것은 물론, 지방 절제가 아닌 흡입이라는 것 하나만으로도 이런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 어쩜 당연한 결과입니다.

때문에 지방흡입을 하고 난 다음에 살이 찌면 다시 뚱뚱해집니다.

결국 세포 자체가 없어져야 하는 것인데, 지방흡입으로는 할 수 없으며, 통째로 지방을 잘라내는 절제 방법으로 해야합니다.

물론, 지방흡입을 해서 효과를 본 사람도 있습니다. 다만, 그 효과가 얼마나 어떻게 가는지, 이 부분에 대해서도 정확한 확인을 해봐야 할 것입니다.

그럼, 이중턱제거를 해버리면 또 다시 재발하지 않는가?

재발의 의미를 봐야 합니다.

지방이 쌓여서, 살이 쪄서 그런 것인지 말입니다.

만약, 이런 현상이 없다면 재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턱밑 근육이 늘어진 상태라면 재발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중턱지방흡입을 하고 나서 효과가 없는 이유 중에 하나 역시 턱밑 근육을 손보지 않아서 생기는 것이고요.

 

 

이중턱재발이 되었다면?

왜 그런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재발한 시점이 어떻게 되는지 봐야합니다.

이중턱지방제거한 후에 생기는 재발은 10년 후에 생길 수 있는 것으로, 턱밑 근육 늘어짐 그렇게 빨리 발생할 수 없습니다.

다만, 지방제거를 하기 위해서 제대로 수술이 되었는지 여부가 가장 큰 부분일 것입니다.

목거상술을 비롯해서 이중턱제거 할때 제거하는 턱밑 절개의 위치를 어디에 하는지 제대로 이해를 하지 못하고 하는 곳들이 많기에, 턱밑 절개 자체가 효과성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턱밑 절개의 필수가 왜 필수인지 제대로 아는 곳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보세요.

그럼, 턱밑 절개 하고 나서의 만족도도 많이 달라질 것입니다.

이중턱제거 재발하게끔 하는 방법으로 하는지 아닌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