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안면거상술재수술 후기 주의사항

AltioraPetamus 2019. 9. 10. 18:01

수술을 하고 나서 한번에 끝나고 싶은 것은 누구나 다 같은 마음입니다.

하지만 수술을 지속적으로 할 수 밖에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수술을 하기 전에 원했던 결과에 너무 떨어진 경우와 수술 자체가 잘못된 경우에는

재수술이라는 것을 통해서라도 해결을 하려고 하는데요.

어쩜 당연한 것이지만 그 수술이 무슨 수술이냐에 따라서 부담감이 커지는 건 사실입니다.

최근 안면거상술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고 있는 만큼

안면거상술 역시 재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면거상술을 했지만 미니로 했기 때문에 효과를 제대로 못 봤거나

수술 자체가 잘못 되어서 하는 안면거상술재수술을 한 후기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자체가 평생에 한번만 할 수 있는 수술은 아니지만

짧은 시기에 안면거상술재수술를 한 후기가 너무 많이 보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안면거상술재수술 하기 전 주의해야하는 사항들이 있습니다.

첫번째 수술을 한 후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 여부로, 대개 재수술을 할때에는 6개월의 시간이 지나고 나서 하는 것이 맞지만, 수술의 특징만 1년때까지 변화가 있으면서 바뀔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처럼 재수술 시기가 되었다고 바로 하는 것이 좋은 것 만은 아닙니다.

얼마 기다리지 못하고 하는 재수술은 무리한 수술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 이상에는 1년간의 변화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시기를 기다리지 못하고, 실리프팅, 지방이식, 기타 다른 수술(안면윤곽)을 하는 것 자체는 맞지 않습니다.

이런 것을 한 후에 안면거상술 효과가 떨어져서, 효과가 없어서 재수술을 했다고 하는 것은 맞지 않으며,

특히나 이런 경우 그 전에 다른 것을 한 것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후기상에서만 효과가 없다고 하는 것은 더더욱 맞지 않으며, 정확한 재수술을 하기 위해서도 수술을 한 후에 다른 것을 한 것을 이야기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술 후기를 보고서 수술을 진행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이 부분에 대해서 정확하게 해주는 것 역시 수술을 한 사람의 도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밖에 수술을 하고 나서 재수술을 하는 이유의 가장 큰 점은 효과미비입니다.

특히나 특정 부위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 안면거상술을 하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부위가 맞았는지에 따라서 재수술을 하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재수술을 해도 똑같이 효과가 없는 부위가 있다면, 안면거상술을 해서 얻을 수 있는 효과가 어디까지였는지 처음부터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서 수술을 했다 할 것입니다.

안면거상술 자체가 모든 얼굴의 전체를 다 개선시켜주는 수술이 아닙니다.

부위가 제한이 있는 수술이고, 그 부위에 행한 만큼만 효과를 줄 수 있는 수술인만큼, 수술을 할때에 어느정도 알고 하느냐가 중요한 부분일 것입니다.

안면거상술 후기 오랜 시간 지켜봐고 할 만큼 비용적으로 결코 저렴하게만 할 수 없는 것이기에

확인할 사항들은 꼼꼼히 확인하며, 하고 나서도 관리가 매우 중요한 수술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후기! 믿고 싶은 만큼만 보이고, 의심이 생기는 것 이상 생기는 것만큼 기준이 되는 의료정보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