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수술로 인한 원인
이중턱이 왜 생기는지 아세요?
노화로 생기는 것도 있지만 수술로 인해서 생기는 원인들이 사실상 대표적입니다.
바로 양악수술과 턱끝성형이 그 원인인데요. 턱 바닥을 만드는 근육들은 턱끝 부위 내측에 부착하게 되어, 양악수술이나 턱끝성형을 통해 위치의 변화가 생기면서 이중턱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양악수술로 혹은 턱끝성형을 통해서 변화를 꾀려고 했지만 오히려 이중턱이 생긴 사례가 발생한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처음에 붓기라 생각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그것이 바로 이런 수술로 인해서 생긴 이중턱의 결과라 보면 됩니다.
아마도 대부분 이런 이중턱이 있는 사람은 살이 많이 쪘거나, 지방이 많거나 한다고 생각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지방이 많지도 살이 없는 마른 사람의 경우에도 이 현상은 발생합니다. 왜! 바로 이중턱은 살만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죠. 실제로 살만의 문제가 있는 분들은 그냥 지방흡입이라는 간단한 방법으로 혹은 다이어트를 통해서 지방을 제거하면 됩니다. 하지만 지방이라는 것이 다이어트를 해서 잘 빠지는 부위가 아닌 것은 물론, 지방흡입을 해서도 빠지지 않고 더 생기고, 오히려 더 심하게 생기는 경우도 상당히 많습니다. 따라서 그것만이 답이 될 수 없습니다. 또한 지방흡입을 했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지방흡입을 해야하는 사례도 많습니다. 즉, 제대로 된 해결 방법이 아닐 수 있는 확률이 더 많은 것이죠. 턱밑 근육의 늘어짐 자체를 해결하지 않고 이중턱을 해결한다고 이야기를 할 수 없지만 아직도 쉬운 방법만 시술적인 방법만 생각하다보니 결국 이중턱이 제대로 해결되지 않는 결과를 얻게 되는 결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수술로 생긴 이중턱은 더더욱 멀쩔했던 턱밑에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지방이 쌓이는 것 역시 말이 안 되지 않나요?
붓기야 시간이 지나면서 빠져야 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그런 점으로 볼때 이중턱이라는 것이 꼭 해결이 된다고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아무리 지방흡입이나 아큐스 컬프를 한다고 해서 좋아질 그런 문제가 아닙니다.
늘어진 턱밑 근육을 올려주고, 처진 턱살을 올려서 잡아주고, 있는 지방은 제거 해주는 것! 이게 바로 이중턱수술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부분으로 이중턱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생긴 이유 파악부터 시작해서 생길 수 밖에 없는 현상들까지 다양한 부분으로 확인하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보기 싫은 턱살, 단순히 지방만의 문제가 아니니 결코 살이 쪘다고 뚱뚱해진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생각하는 만큼 보이는 법이고, 그 만큼 해결을 할 수 있으니깐요. 이중턱 문제 확인이 가장 첫번째입니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