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없애기 방법 관련해서 여자라면
여자라면 이중턱이 있는 것도 싫지만 이중턱을 없애기 위해서 흉한 뭔가가 생기는 것도 싫죠.
그러다보니 이중턱없애는방법에 대해서 제대로 된 방법을 진행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요.
이중턱없애기 위해서 어떤 방법으로 하고 계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중턱수술이라는 것은 아마 변함이 없을거예요.
그럼에도 하지 못하는 건~
바로 절개라는 것 때문이예요.
절개를 하면 흉이 남지는 않을런지, 정말 절개까지 해야하는 건지, 다른 방법이 없는 건지 하는거죠.
이중턱수술을 무조건 해야 효과가 있는데, 수술이라는 것은 절개를 제외하고 할 수 없는 거니깐요.
특히나 이중턱수술은 목거상술처럼 두군데의 절개를 해야한다는 것이고요.
바로 양쪽 귀쪽 절개와 턱밑절개인데요. 둘 중 하나만 선택할 수도 없고,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절개! 이 절개 왜 해야하는 걸까요?
바로 활경근을 조여주기 위함이며, 이를 위해서는 앞서 말한 세곳의 절개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물론, 절개를 통해 이루어지는 수술이기 때문에 반드시 흉을 남기게 되기는 하지만 절개가 이루어지는 부위가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곳이며, 시간이 충분히(6~12개월) 지나고 나면 가느다란 흰선으로 남아 눈에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이런 결과가 나온다고 해도 결국 선택은 본인이 하는거죠. 이렇게 되는 기간까지도 못 기다릴 것인지 아닐지에 대한 건요.
이중턱 정말 없애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것이 아닌 경우가 많지 않아요.
답은 이미 나와 있고, 어떤 결과가 될지도 너무나 알고 있지만 하지 못하는 이유!
이런 점들 꼼꼼히 따져보세요.
다만, 이 점은 변화가 없을거예요 이중턱은 이중턱 수술을 통해 확실한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거요. 물론 제대로 된 방법으로 한다는 전제조건이 있겠죠?
무조건 이중턱이 있다고 해서 이중턱수술을 해야하는 건 아니지만, 지방으로만의 문제면 지방제거만 하면 되니깐요. 헌데 대부분은 아니라는 점~ 그래서 정확한 사안을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게 중요하고요. 다른 방법부터 찾는 것이 아니라 사안을 찾고, 거기에 맞는 걸로 하세요. 무조건 시술하라고 하는 곳은 아마 수술방법이 없을 수도 있어요. 이런 저런 모두 다 감안해서 보세요.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