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목주름시술 혹은 목주름수술 제대로 된 선택은 이거더라

AltioraPetamus 2018. 8. 21. 11:56
목주름시술 혹은 목주름수술 제대로 된 선택은 이거더라

 

주름이 생기는 것에 대해서 신경을 안 쓰는 사람이 있다?

그건 진짜 개인적으로 zero라고 생각합니다.

그걸 신경을 쓰지만 없애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과 아닌 것의 차이겠죠.

그만큼 주름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요즘 주말 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는 건, 우와~~ 어떻게 저렇게 관리를 하지?

정말 나이드신 분이 투자를 정말 많이 하는 구나. 저런 피부, 저런 정도를 어떻게 할까?

아무리 이름 3자만 이야기 해도 대단한 사람이라고 말을 할 정도라고 하지만, 몸매를 제외하고는 정말 얼굴에 목에 주름 하나 없는 것이 너무나 부러울 정도였거든요.

아마도 이 분 때문에 주름을 더 없애고 싶은 분들이 많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모든 주름이 한번 생기면 안 없어진다고 하는데, 그럼 저 분은 둘 중에 하나겠죠.

주름을 이미 없앴거나, 주름이 자리잡기 전에 엄청난 관리를 하셨던가요.

암튼, 이미 자리잡기 전에 관리를 하는 건 너무~~나 놓쳐버린 시기 결국 의술의 힘을 빌릴 수 밖에 없죠.

시술 혹은 수술 아마도 이 두가지 방법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할거 같은데요.

시술로는 보톡스, 필러 이런 방법들이 있잖아요.

수술은 말 그대로 목주름수술이고요.

어떤 것을 선택하든지는 사실 개인의 자유인거 같아요.

다만, 그 선택에 따라 결과가 나타난다는 거죠.

결코 안 좋은 결과를 원하는 사람은 없지만 방법에 따라 결과 차이는 심하게 난다는 거예요.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하고서 후회하는게 뭘 잘 모르고 잘된 케이스만 보고 한다는 거예요.

부작용 시술이라고 해서 없는 거 아니고, 수술만 있는 거도 아니듯이요.

시술도 걱정해야하는 건 당연합니다.

 

 

 

시술과 수술의 차이는 받는 방법의 차이도 있지만, 가장 큰 건 어쩜 결과의 차이인거 같아요.

주름이 아무리 보톡스나 필러로 한다고 해서 없어질까요? 그게 유지가 얼마나 될까요? 그런 면에서 볼때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는 아마도 잘 알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수술은?

당연히 그만큼 투자한만큼 결과가 나타나야 하는 것이 정상이겠죠.

목주름이 안 보이는 곳으로 이동시켜 목주름을 개선시키고 일부 턱선도 교정이 되기에 울퉁불퉁했던 턱선 해결할 방법 찾을 수 있다고 할 수 있어요.

목주름수술 하는 이유가 바로 목주름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목주름 만드는 원인 자체를 없애주는 것이죠. 임시 방편이 아닌 제대로 목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그래서 활경근성형술이라고 말을 하는 목주름수술을 해야하는 것입니다.

주름 단순히 생기는 그런 것 아닙니다. 모든 것에 이유가 있고 그게 결과로 있듯이 목주름은 오랜시간 접혀서 생기는 것 만이 아닌 그렇게 되도록 만드는 이유 자체를 해결하지 않으면 결과는 결국 동일합니다. 아무것도 목주름을 해결해주지 못하죠.

두려움??? 걱정??? 정말 하는 혹시나 하는 마음 때문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다면, 정말 생긴 원인을 파악해서 해결해주는 방법으로 해결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