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옷 못 입게 하는 목주름 목거상술 활경근 뭐니
여름이라 옷이 과감해지는 것인지, 강남이라 과감해지는 것인지, 나이가 들어서 이해를 못하는 것인지, 여러가지가 겹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허나 확실한건 과감한 옷을 입기 위해서는 뭔가 이뻐야 한다는 것이죠.
목주름이 어렸을때부터 심했다면, 성인이 되면서 더 심해지고, 실제 나이가 아닌 목만 보면 아줌마라는 소리를 듣게 된다는 것입니다.
사진 찍을때 너무 목주름만 부각되어 보이는 것 같고, 목걸이를 해도 너무 안 이뻐 보이는 건 또 무슨 심리일까요?
파인옷은 당연히 입지 못하는 것이..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검색해보면 활경근 넌 또 뭐니??? ㅠㅜ
활경근을 해결해야지만 없어지는 것이 목주름이라고 하고, 그걸 활경근성형술 혹은 목거상술이라고 부르는데, 활경근이라는 것, 평소 사람이 많이 쓰는 말도 아닌 것이... 그냥 목거상술과 다르다고 하니, 거참....
목주름을 보고서 목걸이를 했냐고 놀리는 사람들은 또 뭘까요? 목주름 목걸이를 이제 없애야겠죠? 일단 그러기 위해서는 목주름의 특성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왜, 다른 방법이 아닌 활경근을 손봐줘야지만 되는 것인지입니다.
활경근이라는 것은 목의 근육을 이야기 합니다. 근육이 늘어지면서 생기는 것이 주름이라 보면 되고요. 때문에 이 부분을 손봐줘야 하는 것입니다. 활경근의 범위는 목을 수평으로 위아래로 나누었을 때 위쪽에 해당하는 범위입니다. 활경근을 당겨주는 것만으로도 목주름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목주름은 사실 없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잘 안보이게 바뀌는 것입니다. 목주름이 없어졌다고 이야기를 하는 곳이 있다면 거기는 거짓(?) 과대 광고(?)라고 보면 되겠죠?
활경근을 손보는 것이 어떻게 보면 간단한 것이라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활경근이 목의 근육인데 근육을 손보고 당기고 하는 것이 과연 쉬운 수술일까요? 제대로 안 당기면 효과가 별로 없을 것이고, 너무 당기면 근육이 손상을 입게 되는데 말이예요. 따라서 어느정도까지만 수술이 진행되거나 아예 손을 안 대는 경우가 많게 되는 것입니다.
목이라는 부위 자체는 원래 다른 부위에 비해서 특히나 더 움직임이 잦은 부위입니다.
그래서 움직임이 많아도 효과가 유지되기 위한 방법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절개를 통해서 지방과 처짐을 교정하고 주름 자체를 옮겨 보이지 않게 하는 방법, 활경근이 손상되지 않으면서 효과와 유지가 되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곳에서 본인의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고 그에 따라 적합한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히 목주름 제거는 목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만 시켜주는 곳이 아닌 목에 있는 중요한 신경 조직과 혈관 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고 안전하게 하는 수술을 바탕으로 효과를 보게끔 하는 것이 관건이며,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에게 맡기는 것이 최고의 핵심이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