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가 찾는 이마눈썹거상술
20대 30대에는 사실 대부분 할 수 있는 건 다한 나이대입니다.
그래서 만족스러움이 있을거 같은데 이상하게 뭔가 불만족이 생기는 시기이기도 하죠.
이유는 사실 간단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나이라는 것을 먹기 때문입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노화라는 것에 가까이 가고, 그러면서 주름이라는 것을 안고 살아야 하니깐요.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에서도 한 여자 연예인이 너무나 이쁘게 나와서 정말 감탄에 감탄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러고 나서 몇달 뒤... 예능에 나온 얼굴에는 주름이.... 그러면서 역시 세월은 아무도 못 비껴가는구나.. 라는 말이 붙었죠.
이처럼 주름은 누구나 싫어하시만 누구나 비껴가기 힘든 것 중에 하나입니다.
20대 30대가 그러다보니 눈,코, 안면윤곽, 지방이식 등을 다 하고 나서 찾는 것이 바로 이마눈썹거상술입니다. 물론, 이마주름은 머리카락으로도 가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20-30대 머리스타일이 이렇게 될 수는 없잖아요. 결국 이마눈썹거상술을 통해서 해결하려고 할 수 밖에 없는 무언가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그렇게 심한 주름에 대한 걱정보다는 이마에 생기는 주름, 이미지에 영향을 주는 미간주름, 눈가주름 등을 해결하고 싶어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마눈썹거상술을 찾습니다. 이마눈썹거상술은 일반적인 이마주름성형수술과 다르고, 보형물을 넣는 이마성형수술과 다르고, 눈썹거상술하고도 다른 수술로 위에서 말한 효과를 얻고 싶을때 하는 수술인데요. 절개 방식자체가 달라 흉터가 생길까, 탈모가 생길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뿐 아니라 유지기간도 길어서 일반적인 엔토타인을 해서 다시 처지는 것 같은 느낌이 일차적으로 들지 않습니다. 이마가 넓으신 분들이 엔도타인법이나 나사로 고정하는 방법으로 수술을 받는다면 이마는 지금보다 매우 넓어지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탈모 걱정을 하시면서 탈모가 생길 수 있는 방법만 알아보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특히나 이마눈썹거상술은 볼록한 이마를 만들고 싶어서 하는 보형물을 넣는 이마수술과는 달리 이마눈썹거상술을 통해 이마를 봉긋하게 보여지도록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마를 줄이는 경우에 그러합니다. 이마를 넓히는 경우에는 두개골(전두골)의 형태에 따라 이마가 봉긋하게 보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밋밋해지거나 하지는 않으며, 이마가 좁은 사람이 이마가 넓어지면 시원스러운 인상으로 변하게 됩니다. 보형물은 넣기 싫고, 다른 부위도 개선을 시키셔야 하나요? 단순한 개선만 원하시나요? 그렇지 않으시다면, 미간주름, 눈가주름, 이마주름, 처진 눈썹 등을 올릴 수 있는 이마눈썹거상술이 있습니다. 손가락을 이용해 눈썹을 올린 경우와 눈썹/이마근육을 이용해서 눈썹을 올린 경우는 동일한 정도의 눈썹을 이동했더라도 눈의 모양은 다르게 됩니다. 그래서 눈 주변에 힘이 들어가지 않은 상태, 즉 손가락을 이용해 눈썹을 올려보는 것이 자연스러워 보이는 눈이기 때문에 이 방법을 권해드리는 것입니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