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내 얼굴은 노안얼굴? 목주름, 이마주름, 표정주름까지

AltioraPetamus 2017. 4. 27. 16:36
내 얼굴은 노안얼굴? 목주름, 이마주름, 표정주름까지

 

나이가 들면서 세월이 흐르면서 노화현상이 안 일어나는 사람은 없습니다. 정도의 차이 속도의 차이가 있을 뿐이죠. 점점 탄력성이 떨어지고, 중력의 영향도 받으면서 처기제 됩니다. 피부의 노화는 사실 살면서 계속 일어납니다. 그래서 20대부터 관리를 하라고 하지만 이 때에는 그 필요성을 많이 느끼지 못해서 안하는 경우가 많죠. 인식하는 시기가 대개 30세 초반부터인 것 같습니다. 이때부터 얇은 윗눈꺼풀 피부의 늘어짐과 표정을 자주 짓거나 웃을 때 생기는 표정 주름이 차츰 신경이 쓰이기 시작하거든요. 그리고 점점 팔자주름, 코 주위 주름, 눈꼬리 주름, 이마주름이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이후에는 입술과 목 주위 등으로도 주름이 진행됩니다. 노안이라고 말하는 얼굴이 바로 이런 주름들을 가지고 있는 경우라 할 수 있죠.

 

 

노안얼굴이라고 부르는 것은 나이에 비해 나이들어보일때 우리는 그렇게 이야기를 하죠. 이렇게 노안처럼 보이게 하는 주름은 사실 나이와 비례하지는 않습니다. 최근에도 나온 노화유전자, 동안유전자 같은 것과 피부 속 탄력섬유, 근육의 퇴화, 피하지방의 감소, 혈액순환 저하, 피지분비 감소, 수분 감소 등 많은 이유에 의해서 발생합니다. 그뿐 아니라 얼굴주름은 표정과 연관이 되어 있어 표정을 나타내는 근육의 운동, 습과과도 연관이 있습니다. 자외선 역시 영향을 주고 그 외에도 많은 영향에 의해 갑자기 나이들어보이는 현상들이 발생합니다. 누구나 겪게 되는 것이지만 누구나 겪고 싶지 않은 것, 그게 바로 주름이 아닐까 싶습니다. 조금이라도 늦추고 싶은 주름, 있는 것이라도 없애고 싶은 주름, 그 주름을 없애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고자 합니다.

 

 

주름을 없애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시술적인 방법과 수술적인 방법인데요. 시술적인 방법으로는 보톡스와 필러가 있으며, 이는 심한 주름의 경우에는 사실 효과를 내기 어렵다고 보는게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나 효과가 짧고, 주기적으로 관리해줘야 하는데 그렇게라도 주름이 없어지면 좋겠지만 그렇게까지 되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결국에는 수술적인 방법으로 주름을 없애시게 됩니다. 사실 수술적인 방법으로 해야 그나마 심한 주름이 개선됩니다. 수술적인 방법 없이 주름을 없앨 수 있다??? 그건 아닌 것 같습니다. 주름의 부위나 정도에 따라서 말이예요.
하지만 수술을 한다고 또 무조건 다 없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수술방법이라는 것이 한가지가 아니고 여러가지인 상태에서 효과적인 면에서 차이를 발생시킬 수 밖에 없습니다. 푹 패인 주름 제대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제대로 하는 곳에서 정확한 방법으로 해야 개선이 됩니다. 또한 그래야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합니다. 목주름 이마주름, 안면거상술까지!! 제대로 된 수술을 할 경우 10년 정도의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