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 수술 후 나중에 다시 처지면
목주름 수술 후 나중에 다시 처지면
목주름은 나이 상관 없이 생기고 그리고 나이 상관없이 수술을 최대한 빨리 진행하는 게 좋다는데,,,, 그럼 너무 젊었을때 한 목주름 수술 후 이후에 다시 처지면 어떻게 하나.... 그럼 다시 수술을 하는 방법 밖에 없는건가.... 이런 저런 생각을 많이 하실거예요.
또한 그럼 수술로 없앴던? 가렸던 주름이 다시 보이는건 아닌지, 그럼 나이들면 더 추해보이는 건 아닌지 걱정 많으실거 같아요.
목주름은 원래 한번 발생하면 깊어진다고 했는데 목주름을 완전히 제거한게 아니고 위로 올려주게 되면 그상태로 목주름이 더 깊어질수도 있는 건지...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것이고, 이미 이런 결과를 가진 사람도 있으실거 같은데요. 결과적으로는 병원마다 수술 방법이 다 다르기 때문에 뭐라 이야기를 할 수 없지만, 분명 결과상에 차이는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주름수술이 그러하듯이 목거상술도 영구적일 수 없습니다.
수술을 한다고 해서 노화가 멈춘다거나 그런 것이 아니기 때문에 노화는 계속 진행될 수 밖게 없거든요. 그래서 중요한 것이 얼마나 효과가 어래 유지되는가 하는 것입니다. 이런 점은 모두 다 같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활경근 성형술로 하는 한 병원은 목거상술은 10년정도 효과가 유지된다고 합니다. 수술을 받고 10년정도 지나면 수술받기전의 주름보다는 괜찮지만 그래도 수술후 좋아졌던 주름보다는 조금은 더 보이게 됩니다.
목거상술에 대해서 많은 병원이 수술 방법을 달립니다. 대부분의 병원은 목주름을 없애준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유독 이 병원만은 목주름수술에 대해서 목주름을 제거하는 수술이 아니라고 말하며, 눈에 덜보이게 해주는 개선술이라 이야기를 합니다. 사람의 마음은 아무래도 없애준다는 것에 쏠리겠지만 없앨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솔직하게 효과를 오래 지속되게 해주는 곳이 맞는 곳 아닐까요?
목주름의 위치를 변화시며 보이는 주름의 개수를 줄여주고 보이는 주름을 흐릿하게 만들어주는 방법이요. 이런 식으로 목주름수술을 하게 되면 지금까지 걱정했던 목주름 수술 후 나중에 다시 처지게 되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니깐요. 목거상술 이후에 목주름이 더 깊어지는 일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