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천적 목주름 개선과 처진 턱살 없애는 법
선천적 목주름 가지고 있는 경우와 양악수술을 한 후 처진 턱살, 그리고 이중턱 등 수술을 하고 난 뒤 생긴 현상들로 인해서 변해버린 자기자신을 너무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런 걸로 이해서 나이가 들어보이는 것은 물론, 해결방법이 없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바로 목거상술로 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어떤 상황이든지간에 목거상술로 해결이 되는데요. 어떻게 이게 목거상술로 해결이 되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은데요.
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사실 정상교합에 주걱턱때문에 양악수술 및 턱끝 수술을 하고 나서 턱밑에 처진 살이 눈에 띄게 된 경우가 의외로 많습니다. 그러면서 이걸 없애려면 지방흡입을 하든지, 다이어트를 하든지 이런 것들을 권하는데요. 그런걸 해보신 분들도 아시겠지만 효과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걸 개선시키는 수술로 미니거상술을 권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그게 아닙니다. 몇번이고 지방흡입을 받았음에도 이중턱이 개선되지 않는 것은 늘어진 활경근을 손봐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턱을 뒤로 넣는 수술을 받으시면서 뼈는 뒤로 들어갔지만 그만큼 뼈에 붙어 있는 근육들은 늘어지게 됩니다. 이런 경우 아무리 지방흡입을 한다하더라도 늘어진 근육을 조여줄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턱밑절개를 해서 늘어지고 처진 근육들을 다시 조여주어야 합니다. 이러기 위한 수술이 목거상술입니다.
목거상술로 개선되는 범위는 턱선 아래부분이며 턱선 위의 얼굴처짐은 목거상술로는 개선되지 않고 안면거상술로 개선해야 합니다. 미니거상술이라는 이름의 수술은 단순히 피부만 잡아당기는 수술이기 때문에 제대로 시행해서 10년정도의 효과를 주는 안면거상술과는 그 결과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중턱으로 생긴 문제 뿐만 아니라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는 목주름까지 모두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목거상술이 아닌 제대로 된 목거상술로 좋은 결과 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