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볼처짐 왜 생기니??? ㅜㅡ

AltioraPetamus 2016. 9. 20. 12:56

볼처짐 왜 생기니??? ㅜㅡ

 

빵빵한 볼을 만들기 위해서 지방이식까지 불사르고 했는데...

생긴 볼처짐 증상....

연예인들도 볼처짐 증상이 심한 사람이 많습니다. 그걸 가리고 위해서 또 다른 수술이나 시술까지 한다고 하죠.

이렇게 생긴 볼처짐은 왜?? 사실 볼에 살이 없는 경우 볼처짐이 생기지 않죠. 그럼 결국 빵빵하게 만들었던 걸로 생기는 볼처짐??? ㅠㅜ

 

 

볼처짐은 볼살이 많아 늘어진 경우와 노화현상으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늘어진 현상으로 생기는 볼처짐 증상이 있는데요. 노화로 인해 생긴건 살이 많지 않아도 볼이 처진게 좀 보이죠. 이 외에도 안면윤곽수술을 한 후에 부작용으로 인해 볼처짐 증상이 생겼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요. 이렇게 안면윤곽으로 인해 생긴 경우에는 젊은 분들이 많은 편인거 같아요. 그래서 나이가 젊어도 볼처짐 때문에 볼처짐을 올릴 수 있는 리프팅 방법을 찾는 경우가 많고요.

 

 

처진 볼을 올리는 리프팅은 종류별로 시술적인 방법으론 실리프팅 등을 볼 수 있구요 이건 간단하게 그냥 피부층을 당겨주는 거라 쉽게 할 수 있지만 그만큼 오랜 유지가 어렵다 할 수 있습니다.

 

수술적으로 시행하는 안면거상 같은 방법을 볼 수 있는데 이건 아무래도 수술이니까 부담스러운 면도 있고, 젊은 나이에 안면거상술을 해야하나??? 이런 생각까지 들게 되니깐요. 하지만 10년정도는 간다고 하니 고민의 여지가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대부분은 이렇게 유지기간이 오래가지 않기 때문에 계속적으로 손을 봐줘야 하고, 그러면서 부작용이 생길 확률은 더 높아지기도 하니깐요. 그냥 생각만 해도 여러번 손을 되면 웬지 안 좋을거 같은 생각이 막 들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어찌됐든 간에 장단점이 존재하니... 이건 개인의 차이....

10년 효과를 줄 수 있는 안면거상술 vs 리프팅 시술, 어떤걸 선택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