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 후 다시 처짐.
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처진 것을 없애기 위해서 가장 쉽게 선택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실리프팅입니다.
실리프팅은 사실상 효과가 영구적이지 않은 것은 아마 잘 아실 거예요. 그런데 이걸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죠. 비용이나, 시술이기 때문이요. 하지만 영구적이지 않다보니 이걸 계속 할 수도 없고....
그걸 알면서 그냥 해도 괜찮은지 아님 다른걸 해야 하는지???
실리프팅의 종류도 사실상 병원마다 조금씩 다르게 진행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그에 맞게끔 원하는 걸 선택하는게 가장 좋을거 같네요. 일반적으로 녹는실로 진행한 경우에는 현재 이미 녹아 없어졌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크게 걱정하지 말고 하면 될거 같은데요..
만일 녹는실이 아닐 경우 아직 실이 얼굴에 남아있으므로 안면거상술 등을 시행하며 제거하는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리프팅의 방법은 시술적인 실, 레이저 부터 수술적인 안면거상술까지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이중 본인에게 필요한 방법이 무엇인지,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간단하며 반복적인 시술을 원할 경우에는 실쪽의 리프팅을,
부담을 감수하고 오래도록 지속되어지는 효과를 나타내려면 안면거상술 같은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리프팅을 해서 6개월 이상 갔다면 사실 오래간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그렇게 계속 하다보면 비용도 비용이지만 만족도면에서도 오래가지 못하죠.
그러다 보니 실리프팅을 했다가 안면거상술로 바꿔서 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안면거상술을 안전하게 하면 사실상 효과면에서 다른 어떤 것과 비교할 수 없거든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각각의 방법마다 실력있는 전문의를 통해 진행하는 것입니다. 워낙 많은 성형외과 등에서 다양한 방법들을 너도나도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경험이 풍부하고 해부학적인 충분한 지식이 갖추어진 곳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