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까?(의료광고)

안 (안면거상술) 목 (목거상술) 이 (이마눈썹거상술) 놓치지마요.

AltioraPetamus 2015. 9. 4. 16:44

안 (안면거상술) 목 (목거상술) 이 (이마눈썹거상술) 놓치지마요.

 

사람은 누구나 다 나이를 먹게 되어 있고, 그러기 때문에 주름은 생길 수 밖에 없다. 하지만 그 주름을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인생을 더 젊게 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그러기 때문에 관리를 할 수 있을때 최대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맞다.

 

표정근육으로 인해서 주름은 더 생기는데 바로 안면거상쪽이 이 부분에 해당된다. 주름의 정도는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더 늦게 약하게 생기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더 깊게 빨리 생기기도 한다.

 

 

나이들면서 공통적으로 불독처럼 뺨이 처지고, 눈꺼풀도 처지고, 주름이 자글자글 해진다. 물론 목까지도 주름이 생긴다. 목은 자세에 영향을 받기도 하지만 노화로 인해서 생기기도 한다.

정말 열심히 관리를 한다고 해도 주름을 이길 수는 없다고 본다.

자.. 그럼 이런 주름들 어떻게 할까?

바로 안목이가 있다.

안목이?? 이게 뭐지??

그런 생각이 들텐데

 

바로 안면거상술, 목거상술, 이마눈썹거상술을 안목이라고 한다.

 

 

근데 저걸 다 해야하나?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다. 물론 상태에 따라 하나만 해도 상관은 없다. 하지만 상태에 따라 같이 수술이 이어져야 효과가 좋은 수술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니 무조건 다 하는건 아니다. 맞다라고 말을 하는 것은 아니다.

현재 노화 상태가 하나만 해서는 안되는 상태라면.... 혹은 하나만 해서는 효과가 미비하다면, 그 정도는 각오를 해야하지 않을까?

 

안목이 남다른, 안목이가 이번에 모와 모와 부담을 줄여준다고 하니, 추석이 다가오기 전에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