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수술이 뭔가요? 귀족수술이 뭔가요?
귀족수술이 뭔가요?
귀족수술 귀족수술,, 하도 말들이 많아서 그래요..
성형수술인거 같은데,, 성형에 관심이 없어서인지...
요즘엔 별수술이 다 있더군요?? 신기했어요..
그리고 ..제가 엄청 놀란것은..
어쩌다가 성형외과 싸이트에 들어갔거든요(귀족수술이 뭔지 너무궁금해서 찾으려고;;)
그냥 들리는 소문에 수술하는 사람들이 엄청많다는건 들었어요..
세상에.. 장난이 아니더군요..
수술하는걸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사실 부정적인 생각은 없지만..
걱정이 않되나요? 제 또래..ㅠㅠ 아리따운 16,17,18...살들..
언니뻘 되는 이쁜나이 20,21,22,23 기본이더군요.. 남자도..헉!(예외는 아니지만..)
물론 나쁜것이 절대 아니죠!
저도 고치라면 고칠곳 정말 많거든요. ^^히..
(싸이트 보니깐.)방학때라서 그런지 상담이 엄청 밀렸드라구요.. 전 지방에 사는데 서울에 사는 우리언니네 학교만 예를 들어도 한반에 거의 평균 8명은 수술을 했다네요
아무렇지 않게 '나 바뻐, 방학때 코수술 해야되' 그런다거나..
나 눈 했는데 어떠냐? 등등...ㅠㅠ
평범한 사람들도 신경쓰지말란 법은 없지만 그렇게 수술을 많이 하는데...
얼굴로 먹고사는(나쁜말로하자면...;) 연예인들은..
얼마나 고칠까... 전 솔직히 연예인들 수술 많이 했다는 그런 글도 많이봤고 얘기도 많이 들었지만, (또 한 연예인들도 봤지만)
괜히 살쪼금 빠지만 지방흡입했다느니..물고 늘어지는 사람들 보면 이해가 않됬거든요
노력해서 살을 뺏을수도 있지.. 그리고 특히 쌍커플은.
어렸을때 없다가도 커가면서 생기는 사람도 있잖아요
코는.. 손으로 높이거나..;;;;;; 말도 않되는...
가장 간단하게 귀족수술은 콧볼의 양옆 부분을 높여주는 수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위턱 부분이 돌출되어서 콧볼의 옆부분이 심하게 꺼져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교정하는 것이 바로 귀족수술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죠~ 이 수술을 하게 되면 부티나보인다고 해서 귀족수술이란 이름이 붙었다고 하네요~ 신기하죠?
귀족수술은 코의 양 옆에 꺼진 부위를 지방이나 보형물을 이용해서 채워서 높여주는 수술을 말하는데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어 팔자주름수술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엄연히 따지면 팔자주름수술 안에 속하는 수술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귀족수술 만으로 팔자주름을 전부 개선할 수 없기 때문에 부수적인 수술로 분류됩니다.
한 번에 오래가는 팔자주름수술을 하시고 싶으시면 유지인대라는 것에 주목하시면 됩니다.
유지인대는 앞광대 부분의 지방과 조직을 제자리에 잡아두게끔 하는 역할을 하는데 이런 유지인대가 늘어나고 약해지면 앞광대부분의 지방과 조직이 아래로 처지게 됩니다. 그러면서 팔자주름이 접히는 형태로 생기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확실하게 팔자주름을 고치고 싶으시면 이렇게 늘어나고 약해진 유지인대를 원래의 자리보다 더 높게 위로 당겨 올려 고정시키는 유지인대 팔자주름수술을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수술을 하시면 팔자는 물론 눈밑주름, 눈밑고랑을 개선하고 눈밑지방재배치의 효과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앞광대부분의 볼륨이 상승되므로 보다 동안에 가까운 얼굴을 가질 수 있기도 하죠 수술시간도 1시간에서 1시간 반 정도 걸리고 회복기간은 쌍꺼풀 수술처럼 일주일 내외로 빠른 편이면서 수술의 효과도 반영구적으로 지속할 수 있다고 하네요~ ^^
그리고 성형의 수요와 공급의 체계는 앞으로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름답게 또는 젊게 살고 싶은것은 인간의 욕망이기 때문에 생활이 풍요로워 지면 그쪽으로 눈을 돌릴 수 밖에 없죠. 그리고 외모가 경쟁력인 현상은 없어지지 않는 한 현재의 상황이 더 하면 더 했지 줄어들진 않을 것 같아요. 님의 말처럼 미래에는 성형외과를 치과보다 더 자주 갈 수도 있겠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