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주름없애기 자신에게 맞도록 나를 찾아라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24. 4. 5. 13:00

본문

목주름없애기 자신에게 맞도록 나를 찾아라

 

 

 

사람의 나이를 알아볼 수 있게 하는 뭘까요?

 

수치로 알 수 있는 방법 외에 누군가를 가늠하는 것이 바로 "목주름"입니다.

얼굴이 나이들어 보이는 것도 있고, 손등이 주름진 것 등도 영향을 주지만, 거기에 플러스 알파 확고하게 만들어 버리는 것이 바로 목주름입니다. 

공식적(?)으로 목이 제 2의 나이테라고 불리는 만큼 만야게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더 들어 보이고 목에도 주름이 많다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목주름없애기 시도해보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단,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하셔야만 고쳐질 수 있습니다. 

 

 

 

목이 왜 주름이 질까, 생각해 보시면 안 좋았던 습관, 관리 안 했던 모습들이 생각 나실텐데요. 목에게 뭔가 투자(?)를 하지 않았는데, 주름이 안 생기는 게 이상한게 아닐까요? 머리를 받치고 있는 존재로만 생각했던 목은, 가장 힘들게 우리 몸을 위해서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가로목주름도 생기고, 세로목주름도 생기는 거고요.

 

 

 

 

목주름없애기 어떤 것을 해야할까요?

 

가장 먼저 목주름 생긴 원인부터 알아야 하는데, 목주름없애기 위해서 기기도 많이 사고, 시술에, 비싼 화장품, 마사지까지 다 하시겠지만 그건 생기기 전에 관리를 하기 위해서 선택해야하는 것일 뿐, 이미 생긴 다음에는 기존에 자리잡은 것을 없애주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 고민을 없애고 싶으시다면 근본적인 것을 교정해주는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가장 근본적인 것이라 할 수 있는 건, 활경근 입니다. 

 

 

목주름없애기에 가장 핵심적인 포인트로 늘어지고 약해진, 벌어진 활경근을 다시 교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턱밑을 받치고 있는 활경근이 그 기능이 약화되면서 목주름이 세로 또는 가로 형태로 생기게 되기 때문이죠. 절개 방식으로 이뤄져야 하는것이 활경근이 마사지로, 시술로 접근할 수 있는 위치도 아니고, 영향을 줄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직접적으로 절개를 해서 교정해주어야 목주름이 개선됩니다.

 

 

 

이를 목거상술이라고 부릅니다.

목거상술이 목주름을 어떻게 없앨 수 있을까 원리를 이해 못하실텐데요. 없었던 상태로 되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위로 리프팅 해줌으로써 숨겨주는 거죠. 목과 턱이 이어지는 부분에 숨겨주는 방식인데 처짐이 있으니 그걸 위로 올려주면서 교정이 되는 것입니다. 단, 거기에 몽땅 살이 뭉쳐진 느낌처럼 되어 있으면 당연히 어색하죠. 그 정도로 처지는 분들도 없습니다. 잘라낼 수 있는 정도는 잘라내면서 직접 올려주는 방식으로 벌어지고, 늘어진 활경근을 당당히 올려줌으로써 교정이 됩니다. 

 

 

목거상술 할때에는 내측 외측 모두 교정을 해주어야만 개선되고,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습니다. 만약, 턱밑에 이중턱까지 있다면 같이 절제 해줌으로써 턱선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죠. 실제적으로 보이던 목주름 갯수가 줄어든 것, 진했던 목주름이 연해진 것 등이 나이테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무엇보다 10년의 유지기간을 가지고 있기에 지금 나이대 보다 젊어진 상태에서 유지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거나, 적게 보이게 하는 목 나이테! 더 이상 신경 쓰면서 안 보이게 하려고 목을 감지 않아도 됩니다. 

 

왼쪽은 전, 오른쪽은 목거상술 하고 나서도 7년이 경과된 모습니다. 10년의 효과라는 말 이해가 되시나요?

 

 

목만 봤을때 전에 비해서 같은 나이대로 보이나요?

왜 시술로 할 수 없는지, 예방과 개선의 차이가 무엇인지를 잘 이해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목거상술 한 후에 예방의 차원으로 마사지, 화장품 사용하시는 건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목주름없애기 자체에 일조를 한다고 생각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4개월 경과로 정면 뿐만 아니라 옆으로 봤을때에도 목주름 변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목주름이 어느 정도의 단계에 있는지를 살펴 보는게 무엇을 하는게 좋은지 시작점을 알려주는데 좋지만, 절개를 해야한다는 점에서 신중하게 이성적인 논리로 생각해서 결정하시는 것이 여러가지 면에서 이점을 줄 것입니다. 수술 즉시 효과를 볼 수 있고, 인상에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아서 진행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