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오성형외과 종아리 퇴축술 - 종아리 신경용해술

수술할까?(의료광고)/종아리성형

by AltioraPetamus 2008. 1. 10. 17:47

본문

전 160이 안되는 작은키에 종아리가 그닥 길지 않습니다.
또, 체형은 마른편인데 종아리에 근육이 많습니다.
뒤에서 드러나는 근육말고도 안쪽으로나 앞쪽으로도 약간씩 있어
과연 이중신경용해술이 저한테 맞는 시술인지 좀 고민이됩니다.

시술후 사진을 많이 봤는데요..거의 대부분 뒷쪽,안쪽의 근육이 많이 없어지는것 같아 저같이 약간 휜듯한 다리는 시술후 더욱 휘어보이지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종아리의 근육량을 보고 골고루 시술이 되어지 는지도 궁금하고요...

직장인이라 시술후 생활에도 지장이 없는지...

좀 회사안에서도 여기저기 이동이 많아 활동량이 좀 있는편이라서요...


마른 체형이라도 종아리 알통이 유독 두드러진 분들이 많은데 이런 종아리 알통을 어떤 마사지나 방법으로도 빠지지않는 것을 경험하셨을 겁니다.

종아리 장딴지 근육의 발달은 운동해서 살을 빼면 뺼 수록 더욱 두드러지게 되는데 바로 이런 경우에 비절개 신경차단술이 매우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종아리의 앞쪽은 정강이뼈가 피부와 바로 붙어 있는 부분이어서 근육이 없는 부분이며 종아리의 옆쪽으로 튀어나온 장딴지근육의 내측부와 바깥쪽으로 튀어나온 장딴지 근욱의 외측부가 주된 종아리의 뒷모습을 나타내게 됩니다.

예전의 종아리 신경절제술(2~4cm 의 절개를 넣어 직접 육안으로 신경을 찾아 잘라내는 방법)로는 종아리 장딴지 근육의 바깥쪽 두드러짐을 해결할 수 없어서 "O"자형 다리가 심화되던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었지만 현재 지오에서 시술하고 있는 종아리 축소술 - 비절개 신경차단술의 경우에는 안쪽의 알통 뿐만 아니라 바깥쪽의 두드러짐도 교정할 수 있어서 "O"자형 다리도 교정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술 후 무엇보다 통증이나 붓기가 거의 없어 직장생활이나 일상생활에는 수술 후 다음 날에도 그리 지장을 주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