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뜨기가 힘들때 권해주는 수술 중에 하나가 이마거상입니다. 눈매교정으로 되는 것이 있고, 아닌 것이 있으니깐요. 쌍꺼풀도 점차적으로 사라지는 것이, 쌍꺼풀수술 하게 되면 눈이 확 뒤집어까지는 느낌이 든다고 하니, 그닥 좋은 것만은 아니라고 볼 수 있죠. 의외로 이마거상 회복기간도 빠르고, 유지기간도 길게 볼 수 있으니깐요.
이마거상 할때 유지력 때문에 실보다 엔도타인 하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서 말하는 실이 무엇인지를 잘 확인해야해요. 실리프팅의 실인지, 이마거상술 할때 사용하는 실인지요. 엔도타인은 유지력면에서 당연이 적고, 실리프팅(?) 이것도 적지만, 수술로 진행하는 실은 오래가니깐요.
유지력이나 이물감을 고려한다면 아무래도 외과적인 수술로 진행하는 것이 답이죠.
간혹 전후 차이가 비슷한 것 같고, 수술까지 하지 않아도 좋아보이는 것 때문에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확실하게 차이를 보는 법을 알고 선택해야해요.
아마도 이마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었던 부분 쌍꺼풀이 잘 보이게 되었는지 확인하고,
이마주름도 없어졌는지
미간주름도 개선 되었는지,
눈과 눈썹 사이 거리 확인
이런 것들이 다 일텐데요.
이렇게 포괄적인 것만 보게 되면 차이점을 더 잘 알지 못하게 되는거 같아요.
어떻게 올려줬는지 그걸 알아야 하고, 위로 올라간 눈썹이 그대로 유지가 오래도록 되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후기는 수술당일, 2주, 한달 이렇게 끝나는 경우가 많아서 유지력을 확인해볼 수 없는게 많아요.
그럼, 그걸 감안해서 오래된 후기가 많은 곳을 선택해야합니다.
물론, 수술이 잘 되었기 때문에 병원 방문을 꺼리고 굳이 후기를 안 남기는 경우도 있지만
관리를 병원에서 무조건 1년까지 follow를 하게끔 한다면 얘기는 달라지지 않을까요?
만족감이 너무 커서 스스로 병원을 홍보하고 싶을 정도가 되신 분들이 있을 수도 있고요.
이마거상 전후 효과의 크기가 별로 크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건 그 차이점을 잘 알지 못해서 생기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눈매가 예뻐졌다?? 그렇게만 생각할 것이 아닌, 처진이 분명하게 리프팅된 차이가 확연하게 보이고, 넓은 범위로 박리 했었던 모습처럼 당겨진 모습이 그대로 얼굴에 남게 됩니다.
부자연스러움이 아닌 자연스러움으로 당겨진 모습이어야 이마거상 하고 나서 후회하는 일이 없지 않을까요?
눈썹과 눈꺼풀을 동시에 리프팅 되고, 이마주름과 미간주름 개선, 넓었던 이마가 줄어든 모습을 막연하게 보지 마세요. 또 전후 사진을 볼때에는 같은 크기에서 바뀌지 않은 눈동자를 맞춰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얼마나 달라졌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전이랑 후 사진 크기나 각도 다르게 하는 그런 후기나 전후사진이 아닌지부터 확인해보세요. 눈썹뼈 위까지 박리하는지, 눈썹뼈 아래까지 박리하는지에 따라서 당겨지는 정도, 수술 효과의 차이는 확 달라집니다. 이마거상재수술 잘하는 병원 찾기 어렵다는 것 아시나요?
첫번째 보다 더 나은 결과를 찾기 위해서는 똑같은 방법으로는 안 되거든요. 박리를 아래까지 했을때 위까지만 한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오듯, 박리범위부터, 수술법, 수술이 진행되는 차이 등을 비교하면서 전후를 느껴보면 확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시원해보이는 눈매, 눈매가 예뻐보이기 위해, 쌍수가 안 되서 하셨던 분들 묘하게 바뀐 모습 속에서 진실을 잘 찾으셔야 합니다. 이마까지 달라 보이고, 절개한 부위는 머리카락이 아무탈 없이 잘 자라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