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만 하려고 하다가 안면을 같이 한 경우가 나이가 들면 선택의 여지가 없이 당연시 됩니다.
비용도 달라지고, 수술의 범위도 많아지기 때문에 그럼 당연히 고민을 하게 되는데, 어떻게 바로 안면목거상 할 수 있을까요?
같이 해야지만 효과가 나타나는 것도 있지만 같이 해야하는 이유를 자신이 너무나 잘 알기 때문입니다.
끝까지 목만 해서 효과가 없다는 것도 잘 알고, 안면목거상 했다고 해서 목에만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안면과 목 부위에 모두 효과가 나고, 안면 부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본인이 인지 했기에 가능한 것이죠.
만약 안면에 이상이 없다면 수술을 하라고 해도 안면목거상 같이 잘 안 합니다.
자신의 문제를 너무나 잘 알기에 알아서 할 수 밖에 없는 안면목거상
후기로 표현을 할때에도 목 위주로 하겠지만 결과는 안면과 목 두군데 모두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안면거상후기 속에 나타나는 것이 무엇이길래 같이 할 수 있는 걸까요?
1. 울퉁불퉁함
2. 커진 얼굴
3. 얼굴선
4. 탄력
5. 심술보
입니다.
목주름은 심한데 얼굴은 그리 심하지 않아 나중에 하고 싶었거나 혹은 다음에 해도 될 정도로 아직 아니라고 생각하셨던 그 부분이 눈에 들어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럼 그때 안면목거상을 하게 되는 거죠.
때문에 목거상을 했을때 안면의 변화와 연결되게 목의 변화를 살펴보면 됩니다.
고개를 숙여도 목주름이 안 잡히고
스마스층을 잘 잡아줘서 얼굴이 흘러내리는 느낌이 없어요.
안면거상후기 가장 큰 차이는 얼굴형의 변화와 볼륨감입니다.
나이들면서 이상하게 사라지는 얼굴형, 뺨에도 살이 없는 것이 왜 그런건지, 울퉁불퉁 한 이유는 무엇인지 그런 것에 대한 고민이 같이 개선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 증상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안면목거상 같이 해야한다고 아무도 안 합니다.
목거상후기 속에서는 또 무엇을 확인해야할까요?
거기에는 목주름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목주름 위치와 갯수입니다.
목거상 한 후에 목주름이 흐리게 보였다고 해서 목거상 했다 볼 수 없습니다.
일시적으로 목주름이 안 보이게 할 수 있을지 몰라도, 효과가 오래간다고 볼 수 없기 때문이죠.
일시적인 효과로 인해서 목주름은 개선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만큼 되돌아온 느낌이 강하고 그럼 더 심하게 주름으로 남기 때문에 목거상후기를 볼때에는 목주름 위치 변화를 확인해야만 합니다.
목주름 위치 변화가 없다면 목거상이라 부를 수 있는 수술을 한 것이 아닌 효과 없는 무엇인가를 한 것에 불가합니다.
목주름 갯수의 변화는 위치가 변하지 않고 흐리게 보이는 것이 아닌 위치가 변화면서 갯수에도 영향을 준 것입니다.
일시적이 흉터에 대해서 놀라는 분들 계시죠.
절개를 했으니 흉터가 그에 따른 흉터가 생기는 것은 당연합니다.
문제는 그 흉터가 없어지는 것인지 여부이고, 안 없어지고 심하게 남는다면 괜찮지만 그렇게 흉터가 생긴 것에 대해서 제대로 아는 것, 그 흉터가 시간이 지나면서 없어질 것인지, 어떻게 되는지를 알아야 할 것입니다.
무엇을 봐야 하는지 모르고, 다른 것에 눈 가림막이 세워지지 않나요?
안면목거상 한 후에 봐야 하는 것, 얻게 되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알고 진행하셨으면 합니다.
그 전까지는 후기만 보고 잘 되었는지 안 되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없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