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 제일 효과 좋은 건??
이중턱때문에 알아보고는 있는데 종류도 많고, 간단한 방법부터 시작해서 아닌 방법까지 다양하니
어떤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감을 못 잡겠다면,
그때에는 그걸 받는 사람에 따라 방법이 다르다는 사실을 먼저 알면 됩니다.
이 말의 뜻은 이중턱 = OOO방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느 누구나 이 방법으로 해야한다고 꼭 집어 정해서 말해줄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그걸 해야하는 당사자를 보기 전까지는 적어도요.
사람마다 맞는게 다릅니다.
상담을 가봐야 그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턱살이 아주 많은 사람이 있고, 턱 내리면 이중턱이 생기는 정도,
처짐은 없고, 지방만 많은 사라도 있듯이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이 이중턱이라고 불리는 증상을 가지고 있지만 원인도 다르고, 생긴 이유도, 생긴 형태도 다 다릅니다. 그래서 적어도 1차적으로 의료진이 아닌 사람들의 이야기는 배제하고 들어야 합니다. 그걸 배제하고 그 다음으로 봐야 하는 것이 의료진 중에서 어떻게 이중턱 원인을 정의 내리는지가 2차적인 문제입니다.
2차에서 잘 만나야 방법을 정하고, 재발하지 않게 됩니다.
2차를 잘 만나서 이중턱제거수술 할 수 있는 경우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2차를 만나면서 다양한 방법을 모두 다를 수 있는지 여부,
모두 다루면서 안 하는 것과 다루지 않으면서 안하는 것은 다릅니다.
대개 수술을 주로 하는 곳은 시술로 안 하려고 하고, 시술을 주로 하는 곳은 수술로 안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한쪽으로 편향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데, 그것 중에서 시술로 주로 하는 곳은 수술은 생각지도 않습니다. 반대로 수술을 주로 하는 곳은 시술로 해도 되는 것을 수술로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적응 대상이 맞지 않으니깐요. 그래서 의외로 수술로 하는 곳을 찾으시면 첫번째가 해결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수술을 주로 하려고 하는 곳들 중에서 시술로 충분히 해도 되는데 수술로 하려고 하면서 비용을 높게 받으려고 하지 않을까에 대한 걱정을 할 수 있는데, 의사라면, 의료진이라면 일부로 하지 않아도 되는 수술을 시키지는 않습니다. 의료인의 마음이 아닌 사업가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모를까요. 여기서 사업가와 의료인의 가장 큰 차이는 수술 방법에 얼마나 더 노력하느냐 입니다.
이중턱 수술방법이 쉬운 것이 아님에도 효과를 위해서, 그것이 맞는 적응증인 사람한테 하는 것과 아닌 것은 많이 다릅니다. 원리를 설명할때 잘 들어보세요.
이중턱제거수술은 수술적인 부분이 필요할때 진행되는 것으로 처짐과의 연관성이 많습니다.
1. 단순한 지방 축적의 경우
2. 잘못된 자세 등으로부터 비롯된 경우
3. 턱선을 지탱하는 턱밑 근육 조직의 탄력 저하로 늘어진 경우
-노화에 의한 문제
-뼈 수술에 의한 문제
가장 먼저 어떤 이유에 의한 것인지 먼저 파악
그 다음 그에 따른 개선방법을 찾아갑니다.
의외로 복잡하다고 생각한 방법이 가장 빠른 방법이며, 유일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한계점:
이중턱의 원인은 단순히 피부의 늘어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국한된 방법
레이저를 통해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고, 활경근을 타이트닝 시켜준다는 원리이지만 활경근이 레이저에 의해 타이트닝 되는 효과가 미미함.
가장 흔히 시행되는 방법이기는 하나 단순히 지방에만 국한된 방법이며, 지방이 제거되는 양에는 한계가 있음. 또한, 활경근이 늘어지지 않고, 피부의 탄력도가 매우 좋은 경우에만 그나마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한적인 적응증이 있음.
단순히 지방에만 국한된 방법이며, 제거되는 지방의 양에도 한계가 있음.
이런 한계점에 도달하지 않게 절개, 두 부위, 어떻게 절개? 등에 대한 것을 제대로 알고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이중턱제거수술 하셨다면, 적시한 한계와 지금의 모습 사이에 어떤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는지 비교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똑같은 실수, 같은 상황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시술을 했던 것도 수술로 가능하다는 점도 같이 알려드리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