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거상술 한 후에 이마거상재수술 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효과가 떨어져서 하는 이마거상재수술은 당연하지만 그런 이유가 아닌 경우로 증가하고 있으니 이는 필히 문제죠.
잘 알아보지 않아서 하는 생긴 문제이든지, 아니면 수술 자체가 잘못 되었다던지,
어디서든 잘못된 부분이 발생했기에 생기는 것으로
재수술 하는 일이 100% 발생하지 않기 위한 이마거상술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마거상술은 눈썹거상의 의미가 있듯이 눈썹의 위치를 바꿔줍니다.
젊은 나이인 20대에도 이 수술을 할 수 있고,
노화에 의해서도 할 수 있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수술입니다.
선천적인 분들, 후천적인 분들 모두 교정하기 위한 수술 방법입니다.
그러니 재수술을 하는 케이스 역시 첫 수술에 실패한 케이스에 따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마거상재수술 하는 이유는 이마거상술 효과를 보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그럼 봐야 하는 이마거상술효과가 무엇인지를 봐야 하는데요.
수술은 내시경을 사용해 붓기가 빨리 나타나는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회복기간도 빨리 할 수 있고, 피주머니를 하지 않아도 되며,
수술 후 머리감기도 빨리 할 수 있어서 선택하기 조금 더 쉽게 하시는데,
선택하기 쉬운 것을 하기 위해서 제대로 된 이마거상술을 하지 않으면 이런 결과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잘못된 수술로 인해서 신경 마비가 생기기도 하고, 눈이 제대로 감기지도 않는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너무 극단적인 상황을 제외하고 이마거상술을 하면서 이마를 축소할 수 있는데요. 오히려 이이마가 넓어졌고, 탈모가 생겼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는 반대의 이미죠. 수술이 잘 못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방 주름이 다시 생기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마거상술 할때 추미근을 절제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것으로
수술을 했지만 수술한 결과를 엊지 못하는 것이죠.
거상술 중에서 가장 쉽게 생각하는 수술인 것이 " 내시경이마거상 "이라는 단어 때문입니다.
내시경을 사용한다는 의미일뿐 이걸 사용하는 것 자체를 크게 보면 안 되는데 이 수술은 뭔가 특별하게 생각해서 선택을 하는 것이죠. 굳이 몇개의 단어만 중요하게 뽑는다면 내시경이마거상+추미근절제+절개 이렇게 3단어는 뽑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이마거상재수술 하게 되는 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답답하고 무거운 눈, 무서워 보이는 눈, 이마거상 수술 하면 다 해결될 것만 같았죠.
많은 사람들이 하는 방법은 무조건 안전한거라 생각하시고 선택하지 않으셨나요?
모든 수술이 그렇지만 거상은 특히나 싼 가격에, 이벤트 하는 병원에서 하면, 수술 경험이 적은 병원에서 하면 안 되는 수술입니다.
박리를 하고, 신경에 손상을 주지 않게 되어야 하고, 제대로 잡아 당겨줘야 하고, 흉터가 최대한 남지 않게 봉합을 해야하고, 절개가 필수인 만큼 수술 과정 하나하나에서 소홀하게 넘길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결국 어느 부분에서 잘못됨으로써 지금의 문제가 생긴 것이고, 그 문제를 넘기기 위해서 위에서 말한 3단어의 중요성을 또 한번 부각시켜 생각해봐야합니다.
효과가 금방 떨어지는 것도 문제, 탈모가 생기는 것도 문제, 이마가 더 넓어지는 것도 문제, 주름이 금방 다시 잡히는 것도 문제입니다. 이마거상재수술까지 할 정도로 손해본게 없다면 다행이지만 잘못된 건 하루 빨리 잡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