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거상 하나로 인해서 다시 태어난다? 나야 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건 무슨 말일까요?
다시 태어났다라고 하는 건 수술이 잘 되서 새로운 인상을 살게 되었다고 하시는 분들 일 것입니다.
반대로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하는건 수술이 잘못되서 재거상을 해야하는 상태이신 것을 말합니다.
같은 수술로 극과 극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를 한가지만 뽑을 수는 없기에 이것 역시 딱 2가지면에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1. 수술 자체가 잘못된 경우
안면거상 했지만 수술이 처음부터 잘못된 경우가 있습니다.
본래 안면거상 하고 난 후에 결과 역시 두가지로 나오는게 일반적입니다. 효과가 있거나 없거나죠.
하지만 요즘에는 3가지로 없거나, 있거나, 부작용이 발생한 사례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혹은 부작용이 있거나 효과가 있거나 이렇게 두가지로 나오는 상황이 되어 버리는데, 문제는 잘못된 방향으로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가로로 당기면 안 되는데 당겨서 생긴 문제, 지금은 방향을 워낙에 중시하다보니 방향적인 문제는 많이 사라진 것 같은데 여전히 잘못된 수술로 인해서 피해를 보시는 분들은 많으시죠.
당기는 방향의 잘못된 문제, 박리 부족에 의한 잘못된 문제 등등으로 인해서 반대면의 극의 결과가 나타납니다.
2. 수술 후 관리에서 잘못된 경우
안면거상 한 후에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심지어 안면거상 할 계획이 처음부터 있으신 분들은 그 전부터도 아무것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지방이식, 실리프팅, 지방흡입 등 하지 말아야 하는데, 이를 무시하고 붓기가 일부 다 빠지기도 전에 하거나 안면거상 하면서 같이 시행하기도 하는데 이는 잘못된 관리법입니다.
울쎄라 같은 것 역시 하지 마셔야 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안면거상을 한 것을 숨기거나 이에 대한 설명을 제대로 해주지 않는 곳을 방문한다면 이런 시술들을 열심히 권할 것이고, 해줌으로써 결국 반대면의 극과 같은 결과로 치닿게 되는 것이죠.
수술 후 회복이 다 끝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재수술을 시행하시는 분들도 있죠. 이는 부작용까지는 아닐지언정 굳이 그렇게 할 필요가 없는 것을 하셨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반대로 잘된 개념에서 안면거상 후 다른 사람이 되었다고 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일단 수술 후 관리를 잘못하지 않았을 경우가 가장 크고, 박리를 넓게 했다는 것, 수술 후 효과를 오랫동안 지속되고 있다면 수술이 제대로 되었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수술 후 노화가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수술 후 본래의 나이보다 어려보이고, 노화가 계속 진행되고 있다고 하더라도 다른 사람보다 훨씬 젊어보이고 탄력적인 얼굴을 가지게 되셨을 것입니다.
입가 볼록함 없고, V라인 얼굴에, 볼처짐 증상까지 없는, 볼패임도 없는 그런 얼굴을 가지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안면거상 받게 되는 상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100세까지 살 수 없다고 하더라도 분명 과거에 비해서 많은 사람들의 수명이 길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고, 사회생활을 하는 것도 점점 더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 젊어 보이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죠.
건강관리는 개개인이 혼자 할 수 있지만 노화는 안면거상을 제외하고서는 할 수 없습니다.
결국 의료진의 손을 빌어서 안면거상을 해야하는데, 잘못된 수술로 새로운 인생을 맞이 하지 못하는 상황은 생기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요?
아무것도 없었던 과거의 탄생, 새롭게 다시 젊어진 느낌으로 탄생 그 중에서 후자로 성공하고 싶으실때 그때에는 안면거상 & 안면거상재수술을 잘 하는 곳에서 해주세요.
경험이 많은 의료진은 생각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은 안면거상 자체에 대한 경험일지 성형외과 경력의 경험과 경력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봤을때 과연 잘하는 의사는 몇명이나 될까요?
한가지 수술만 오랫동안 진행해온 의사는 그냥 그렇게 한 것이 아니라 조금 더 좋은 결과를 드리기 위한 자세일 수도 있습니다.
잘 태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면거상수술 의료진, 그 답을 찾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