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적을 것이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지만 올림머리를 못할 정도로 흉터가 남을 것에 대한 두려움에 이마거상술 할때 방법을 선택해서 결정합니다.
효과가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선택을 하게 되는 것을 보면 좀 아니다 싶어요.
헤어라인 절개가 아닌 두피절개로 하는 방법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성별로 볼때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이 더 그런데,
여자의 경우 머리를 올려 묶었을때 흉터가 생기고, 보이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와 부담이 꽤나 크다 할 것입니다.
그런 것들이 생기는 이유를 해결하기 위해서 두피절개로 하는 이마거상술 생각하는데요.
후기상에서도 그것이 맞는 것처럼 느끼는데 오히려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거기다가 두피에 3~5개의 작은 절개를 통해 시행하는 방법은 개선 효과적인 면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절개를 통해서 진행하는 모발선은 많이만 해서도 좋은 것이 아니라, 적게 해서는 안 되는 위험하지 않는 한도내에서 효과를 볼 수 있게 하는 정도가 따로 있습니다. 따라서 이 방법만 고집하려고 한다면 & 다른 방법으로 한 이마거상술후기도 참고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 흉으로 남아서 올림머리가 되는지 안 되는지는 수술전후 사진이나 후기속 사진을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이미 두피에 3-5개의 작은 절개를 통해서 시행하는 것에 대한 효과성을 너무나 잘 알기에 헤어라인 절개시 지그재그 하는 것을 두피 안쪽으로 함으로써 보여지는 부분을 최소화하길 원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럼 올림머리를 해도 두피 안쪽이 그러니 흉을 가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해서요.
장단점을 혼용해서 이마거상술을 하면 괜찮아지지 않을까 하는 것인데, 그런 결과가 나오면 좋겠지만 수술의 원리를 봐서도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이마눈썹거상술은 단순히 피부만을 잡아당겨 올려주는 수술이 절대 아니니깐요. 이건 눈썹을 아래로 당겨 내려주는 미간의 근육을 잘라 주어 자연스럽게 눈썹이 위로 올라가게 해주는 원리의 수술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미간의 근육은 반드시 잘라주어야 하며, 말씀하시는 두피내 작은 절개창들로 이루어지는 수술은 미간의 근육들을 잘라주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끔 하고 싶은대로 할 수 없는 이유가 됩니다. 이걸 아는 병원이라면 이런 방법의 수술을 시행하고 있지 않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모발선을 따라 지그재그 절개를 하지 않고 두피내로 이동시켜 절개를 시행하는 방법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지며, 이렇게 한다고 해서 모발선에 생기는 흉에 비해 더 좋은 흉이 생긴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올림머리를 꼭 해야하는 직업이 있죠.
그런 분들이라고 해서 이마거상술 하지 말아야 하는 법도 없고요.
거기에 헤어라인 절개로 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그 모든 분들이 흉이 심한 상태로 있는 것이 아니기에 절개방식의 문제보다는 흉이 보이게끔 한 케이스와 아닌 케이스 봉합의 차이 등 다른 부분에서도 얼마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마거절개흔이 어떻게 남는지에 개인차가 존재하기도 하지만, 남게 할 수 있는 형태가 어떻게 되는지도 상당히 많이 영향을 미칩니다.
별로 남지 않게 하는 이마거상술 그 결과를 보고 싶으시다면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곳에서 해야하며, 지그재그를 하는 이유 자체 역시 잘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함이니, 헤어라인이라고 해서 다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지도 말아야 하고, 지그재그를 하는 이유, 실제로 이마거상술후기를 통해서 남은 모양까지도 생각하시면 절개흔에 대한 걱정을 많이 줄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절개에 대한 고민거리, 위의 사항을 확인한 후에 남았는지 아닌지를 보세요.
그럼 선택하는데 훨씬 걱정이 줄어드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