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거상병원 왜 별로 없어요.
이머거상 한 후기 찾는게 왜 이렇게 어려워요.
병원이 별로 없다는 것은 두가지입니다.
제대로 하는 곳이 별로 없다는 이유와 다른 눈이나 코성형에 비해서 별로 없다는 것, 이렇게요.
그리고 이마거상 한 후기를 찾기 어렵다고 하는 것 역시 미니로 시술적인 개념으로 하는 곳은 많은데 수술로 정식대로 하는 곳이 적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이미 나이가 들었기 때문에 대충해도 된다는 것도 있고, 반대로 어릴수록 처음부터 제대로 해야 나중에 나이들면서 문제가 안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등, 생각의 차이가 참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처럼 이마거상병원 별로 없는 것들에 대한 것들을 모와서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결국 원하는 답은 나이가 들어서 했으니 이왕이면 제대로 후기도 볼 수 있고, 정식대로 하는 병원을 원한다와 나이가 어려도 나중을 생각해서 시술이 아닌 제대로 된 수술을 받고 싶고, 효과도 이왕이면 제대로 볼 수 있는 그런 병원을 원한다입니다.
이마거상술 해서 얻을 수 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기에, 그리고 노화와 상관이 없이 젊은 사람들한테 많이 나타나기에 이마거상술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눈은 눈만 크게, 시원해 보이게 하고, 코는 코만 오똑하게 해주는 것이 있다면, 이마거상은 이마주름, 눈썹처짐, 눈과 눈사이 거리, 미간주름 등에도 영향을 주기에 이마 하나만 보고서 했다고 해도 부가적인 효과들이 많은 수술입니다.
이마거상병원을 정리할때에는 가장 걸러야 하는 것이 엔도타인이나, 나사, 실리프팅 등 뭔가를 사용해서 하는 것입니다. 시술적인 개념, 일시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다를까 그렇지 않다면 이 방법은 맞지 않고, 정석대로 하는 이마거상을 시행합니다.
이마거상을 제대로 시행하는 병원을 찾을때 다 맞다고 하는 병원들을 추스릴 수 있는 방법은 절개를 확인하면 됩니다.
실제로 절개를 길게 하느냐 안 하냐의 차이가 큽니다. 다른 뭔가를 하는 곳들은 절개를 많이 안하면서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장점으로 밀고 있기에 절개선이 길면서 그것을 사용한다고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만큼 절개를 해서 내부 안쪽의 구조를 얼마나 알고 있는지도 의문입니다.(절개를 해서 안쪽을 하는 의료진과 안하는 의료진의 차이가 없다고 할 수 없습니다. 정확하게 이론적으로 아는 것과 수술을 많이 해보고, 연구를 해본 것과 안 해본 것의 차이가 없다고 하지 마세요. 그건 억지입니다.)
절개를 하는지 안 하는지 얼마나 하는지로 1차적으로 이마거상병원을 추스리고, 그 다음에 내시경을 사용한다고 강조하는 곳을 추스리세요
내시경은 당연히 사용하는 것으로 내시경을 사용하지 않고 한다고 하는 곳 배제, 내시경 사용이 뭔가 특별한 것처럼 하는 곳 역시 배제입니다.
그렇게 배제를 하고 난 후에는 미간근육을 끊어주는지 여부가 3번째입니다.
미간근육의 역할 역시 제대로 모르고 있다면 이마거상에 대한 연구가 부족한 것으로 사람들이 원해서 하는 것이라 보면 됩니다. 중간 중간 tip도 있습니다. 모발이식 해야한다고 말하는 곳, 절개가 너무 길게 되는 곳(절개 한다고 해서 이마, 헤어라인 전체를 다 절개할 필요는 없습니다.) 등도 배제입니다.
효과가 다 나타난다고 하지만 효과의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건 바로 이런 과정들로 인해서 발생하는 것으로, 나이에 의해서가 아니라, 정도가 심해서가 아니라, 제대로 된 병원을 찾지 않는 자신을 탓하는 것이 맞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했다고 해서 다 따라서 한다면 얼마나 안 좋은 것인지 이 일로 아셨으면 합니다.
그 모든 효과가 다 필요 없다고 해서 미비한 것을 선택할 것인지, 별로 없다고 느꼈던 그 이유를 늘 잊지 말아야 합니다.
20대부터 50대, 60대도 하는 이마거상술!
나이에 의해서 선택하지 마세요. 현상에 대해서 선택하셔야 합니다. 현상을 부정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