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서 자리 면적(?)이 가장 큰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이마입니다.
얼굴을 가만히 보면 볼록 튀어나와서 입체감을 주는 것 외에 매끈함을 줌으로써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는 부위인데요. 이 부위에 주름이 많아지거나, 이마로 인해서 눈썹까지 영향을 주는 등의 현상이 발생하면 얼굴에 이미지를 확 변하게 만드는데요.
이마가 차지하는 넓이가 넓으신 분들도 좁으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물론, 주름이 있으신 분들도 있고 없으신 분들도 있으시고요. 나이대도 정말 다양한데요. 이렇게 다양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마눈썹거상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십니다.
때문에 이마눈썹거상술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 이마와 미간에 굵은 주름이 있으신가요?
- 눈썹과 눈 사이의 거리가 너무 가까우신가요?
- 반대로 눈썹과 눈 사이의 거리가 너무 먼가요?
- 눈썹 위치를 변화를 주고 싶으신가요?
- 눈썹처짐이 너무 심한가요?
- 쌍꺼풀수술, 상안검수술 등 눈 관련 수술을 했지만 마음에 드는 결과를 얻지 못하셨나요?
이럴때에는 위 체크리스트에 포함된 것을 개선시켜주는 이마눈썹거상술을 해야합니다. 내시경을 이용해서 진행이 되고요. 특정된 체크리스트 부분만 내시경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라도 속한다면, 이마눈썹거상술을 해야한다면 내시경을 해야하는 관리 대상에 포함됩니다. 주가 이마눈썹거상술이고, 당연히 따라 와야 하는 것이 내시경입니다. 내시경이 주가 아니라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대부분 내시경이라는 이유로, 절개를 조금만 해도 된다는 이유로, 엔도타인이나 나사 등을 사용한다는 이유로 내시경을 사용한다고 말을 하는건 이마눈썹거상술을 해야하는 원리 자체를 모르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르게 하는 것들이 잘못되었다기 보다는 효과를 제대로 보는데 한계를 주는 것들입니다. 이는 사진 전후로 봐서도 확인되는 부분이 있고, 일시적 효과를 주고서 없어지기도 하기에 사진으로 볼 수 없기도 합니다.
절개를 해야하는 것은 내시경 삽입할 공간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확한 수술을 하기 위한 것이고, 미간 근육을 위험하지 않게 끊어주기 위해서 하는 것입니다. 특히나 흉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있는만큼 절개 위치를 숨길 수 있는 부위에서 해야하기에 내시경을 이용해서 절개 위치가 아닌 아랫부분에 있는 미간 근육 해결점을 찾기 위한 것이 더 크다 할 것입니다.
이마눈썹거상술 자체가 주는 효과가 많고, 장점이 많다고 하는 것만큼 그에 부응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오기 위해서는 장력이 동일하게 진행이 되어야 하는데, 그 장력이 맞추기 위해서 하는 과정 자체가 생략이 되거나 배제 시키는 경우가 많은 것이 방법의 차이에서 비롯됩니다.
절개는 적게 하더라도 필요한 만큼 해야합니다.
눈성형을 주로 한 곳에서 해주는 것과 거상술을 주로 해주는 곳의 차이가 있습니다.
거상술을 주로 하는 곳은 절개를 내시경을 위해서 하지 않습니다.
절개를 해야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니즈를 고려해서 보형물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는 말도 안 되는 것에 현혹되지 마세요.
흉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건 절개를 조금만 해서가 아니라 절개가 잘 안 보이게 숨겨서 진행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두피 속 안에 해서 절개가 걱정이 없고, 흉터에 대한 걱정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또 다른 문제나 부작용(탈모)를 일으킬 수 있는 만큼 헤어라인에 가까이 하는 절개로, 일자선 절개가 아닌 꼬불꼬불 절개로 티가 나는 것을 줄여줍니다.
쉐도우 닥터, 대리 성형이 발생하는 시기에 더더욱 잘 알고 해야하는 이마눈썹거상술, 각각의 단계에서 하는 이유와 중요성까지 모두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