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목주름이라면 그리고 요즘 시기라면 아마도 비수술적 방법 안 해보신 분은 없을 것입니다.
이 말은 그만큼 만족감 있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수술적 방법을 하고서 중간 중간 확인을 했을때의 대답은 아마도 같았을 것이고,
그래서 목거상술을 선택한 이유도 같을 것입니다.
"가로목주름이라서 안 된다고 하거나.
목주름이 심해서 안 되고, 모태목주름은 원래 이만큼 효과 밖에 보지 못한다고 하거나
관리를 잘못해서 그런 것이다.
원래 평생 효과를 볼 수 없는 것이다. 기타 등등의 동일한 대답들...."
그렇다면 처음부터 가로목주름은 불가능하다거나 모태목주름은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설명했어야 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요.
그렇게 설명을 안 한 이유는 그렇게 말하면 하지 않을 거라는 확신이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상태에서 또 다른 무엇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습니다.
뭘 해도 보이고, 사진을 흑백으로 해서 찍어도 보이고,
최대한 목주름이 잘 잡히지 않게 각도를 잡아서 해도 보이고,
시간을 질질 끌수록 더 진해지는 모태 가로목주름입니다.
모태목주름을 중시하는 건 내 나이보다 나이들어보이는 이유,
모태목주름이기 때문에 정말 확실하게 개선해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야한다고 정확한 증상 설명 등을 하는 것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를 무시하고 맞지 않는 방법을 선택해주는 건 어쩜 가로목주름 하기 위해서 진행되는 목거상술 비용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비용에 대한 거부감, 절개를 해야한다는 거부감, 회복기간을 둬야 한다는 거부감 등 젊은 사람들이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이유들을 숨기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모태목주름도 개선이 가능하고, 진한 가로목주름도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을, 다만 수술적인 방법으로만 가능하다는 것을요. 정확한 정보속에서 선택의 갈림길을 줄때 후회를 하지 않을 수 있으며,
또 누리고 싶었던 결과로 나이에 맞게끔 살 수도 있습니다.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서는 가로목주름이 왜 발생하는지 여부인데, 모태의 중요성은 그만큼 시간이 흐르면서 진한 목주름을 가졌다는 표현일뿐 개선하는데 크게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가로목주름 역시 방법이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가로목주름이 있구나의 정도일 뿐입니다.
다른 수.술과는 다르게 목주름은 문제를 해결할때에 증상이 그렇구나의 의미만 부여될 뿐
개선 방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목주름이 생기는 원리가 그렇고, 진행되는 과정, 상담시 보는 것, 개선시켜서 나타날 수 있는 효과가 그렇게만 보여줍니다.
나눠서 추가 비용을 더 내야하고, 이런 분류, 저런 분류 나누는 것은 목주름이 생기는 원인 자체로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목주름의 지금 상태만 파악하는 것으로 앞으로 미래 나타날 부분, 이것이 끼치는 영향적인 것에 대해서는 전혀 고려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목주름 나이테라고 한 것처럼 목주름 개선 효과를 봐서 젊은 사람은 자기 또래처럼,
중년이상부터는 더 젊어 보이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비수술적 방법보다는 수술적 방법으로
그리고 상태의 체크 의미를 무엇으로 볼지까지 정확하게 알고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나이에 따라서 주름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노화가 심한 경우 안면거상술까지 해야 효과가 본다는 것 외에 득(?)을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성형수술은 개인에 따라 염증, 출혈, 신경손상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