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주름성형 단계별 선택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20. 1. 30. 18:02

본문

이런 사람들의 특징은?

=========================================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며, 처진 턱선, 활경근이 약하다

가로주름, 세로주름을 가지고 있다.

칠면조 목변형이 있다.

턱선을 만들고 싶다.

=========================================

 

바로 목주름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가로주름과 함께 세로주름, 거기에 칠면조 목변형까지 빼박!

예로부터 목주름은 나이테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이런 말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목주름관리를 제대로 안 했다며, 사실 했어도 목주름은 얼마든지 생길 수 있는 확률이 많은 만큼 절대 안 할 수가 없는 수술입니다.

다만, 정도의 차이, 형태의 차이만 있을 뿐인데요. 한번 생긴 목주름은 추가적으로 생기는 것은 물론, 더 깊어지면 깊어졌지 없어지거나 하지 않는만큼 결국에는 목주름성형 찾게 됩니다.

정확하게 따지자면, 목주름성형이라는 결정을 하기 전까지 화장품, 셀프기구, 필러, 보톡스 다 해보고 최종 단계로 목주름성형 선택하지 않으신가요?

 

 

목주름성형 하기까지 이런 단계 단계가 맞는 것이라 생각하실 수 있으나

아닙니다. 첫 단계의 선택이 목주름성형이어야 맞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목주름성형 방법 역시 유일합니다.

칠면조 목변형이라고 해서 하는 방법이 다르고, 가로 주름, 세로 주름이라고 해서 달라지지 않으며, 주름의 양이 많은 경우와 적은 경우의 차이로도 달라지지 않습니다. 혹시나 이런 이유로 인해서 비용을 달리 알고 계시다면 잘못 알고 계신 것입니다.

어떠한 형태이든지 기본은 "활경근"의 문제입니다.

활경근이 느슨해지고, 처져 주름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활경근은 겉으로 보이지도, 겉피부를 통해서 만져지지도 않는 만큼 화장품, 셀프기구, 필러, 보톡스 모두가 효과를 줄 수 없는 방법인 것입니다.

즉, 접근하기 까다로운 위치에 있는 만큼 다른 방법으로 해결될 수 가 없는 존재가 바로 활경근입니다.

그러기에 턱밑 절개와 함께 귀쪽 절개를 해주며, 귀쪽 절개를 머리카락으로 가릴 수 있는 반면에

턱밑에는 그런 것이 없기에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의 위치와 길이, 모양 등을 고려해서 절개를 하게 됩니다.

 

 

목주름성형 하는 것 자체를 쉽게 결정할 수 없는 것이

아마도 위험성 때문 아닐까요?

목소리를 잃을 수 있을거라는 부담감 때문인데, 목 부위에 중요신경도 많고 혈관, 근육이 서로 복잡하게 얽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목주름성형은 개선해줘야 하는 활경근의 위치 자체가 이런 곳에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중요신경, 혈관, 이 보다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박리 자체가 걱정되는 부위, 목소리, 기도, 혈관, 신경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목주름성형 단계별 선택! 당장 해야할 것인가, 아닌가의 선택일뿐

해결하기 위한 더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한 선택이 되지는 않습니다.

목주름성형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많은 만큼 비용, 수술 방법, 효과성, 단계성(?) 이런 것에 대해서 속지 마세요.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