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중턱제거수술 해본 여러가지 중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20. 1. 21. 14:54

본문

이중턱제거 하기 위해서 안 해본 거 있으신 분!!!

다이어트는 해본 것도 아닌 것에 속합니다.

이건 평생해도 숙제와 같은 존재죠.

이중턱제거수술 한다고 하면서 이 정도까지는 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1. 이중턱 자체가 처진 것을 의미하기에 처진 이중턱을 잡아 당겨 피부로 당겨올려주는 방법 (초음파 에저지를 쏘아 열 응고 현상을 일으켜서요.)

2. 겉 피부만 하면 안된다. 그러니 피부 진피층 및 지방조직을 선택으로 파괴하고 제거하는 레이저 방법을 써야 한다.

3. 역시 겉으로 아무리 해도 안 된다. 시술이 아닌 수술로 승부하기 위해서 귀나 턱, 입안 절개로 지방흡입을 한다. 가느다란 캐뉼라를 이용해서 이중턱제거수술 효과를 누린다.

4. 지방분해를 하고, 지방세포의 크기를 감소시키고, 지방연소를 촉진 시켜, 체외로 배출하는 방법으로 지방제거 효과성을 더욱 높인다.

5. 지방층을 감소시키고, 지방흡입도 하며, 리프팅까지 한다.

이중턱제거시술 및 수술 비슷한 거 같지만 각각 서로 다른 방법으로 이렇게까지 해서 이중턱제거 하기 위해서 노력했다면?? 어느 정도 결과가 나와야 하지 않을까요?

 

 

허나,,, 결과는....

되돌림 효과라는 것입니다.

일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었을 망정, 이중턱제거가 제대로 되지 않은 것은 물론이고,

잘못된 지방흡입으로 인해서 패임 현상이 생기는 것까지!!!

분명, 이런 방법들로 이중턱제거수술 효과 보여준 사례를 보고서 한 것인데, 왜 결과가 다르게 나올까요?

이중턱제거수술 한 것이 아닐까요?

문제는 이중턱이 생긴 원인을 파악하지 않고 선택한 이중턱제거수술 방법의 문제입니다.

단순히 지방이 다른 사람보다 더 많고, 처짐이 심해서 효과가 적고,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지방의 두께가 이중턱을 만드는 모든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이중턱 정도를 결정하지도 않습니다.

이중턱제거수술이라고 할 수 있는 방법은 위의 5가지 방법과는 완저니 다른 방법으로

3cm정도의 절개를 통해서 진행해야하며, 캐뉼라를 이용하지도 않습니다. 직접 제거한다는 의미가 캐뉼라를 이용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보이는 상태에서 지방절제를 진행하기에 잘 안 보였던 곳의 지방까지 깔끔하게 지방제거가 되며, 그로 인해서 바로 눈에 띄는 결과가 보이고, 패이는 현상 역시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하는 것과 보이는 상태에서 하는 것 얼마나 정확성이 다른지는 시간이 지나면서 재발하지 않는 것을 통해서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중턱제거수술은 간편한 시술이라고는 표현할 수 없습니다.

원하는 부위만, 일부만? 그렇다면 이중턱제거시술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결과의 차이가 확실하게 나타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뼈 수술을 통해서 이중턱이 된 것은 절대 시술로 해결되지 않기에 시술을 하는 곳 역시 정밀 상담을 통해서 조치할 방법을 찾는 만큼,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수술을 했다고 해서 수술 후 볼처짐이 생기지 않기에 이런 경우 뼈를 추가적으로 깎아서 제거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정말 잘못 말하는 이중턱제거의 방법들!

볼독처럼 나온 이중턱! 리프팅 효과로 위로 올리고 싶다면, 이것저것 하지 마세요.

원인에 따른 해결 방법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모든 문제에는 정해진 답이 있듯이 이중턱 상태에 맞는 방법 역시 5+1가지로 수술까지 포함된 방법으로 찾으셔야 합니다. 이중턱절제로 제거하고, 올리고 이건 절개를 통해서 마취를 통해서 하는 이중턱수술방법입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