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이 처졌을때 해야하는 건?
이마거상수술일까? 눈썹처짐수술일까?
아마도 눈썹이기 때문에 대부분 눈과 관련된 수술을 해야하는 것으로 당연히 생각을 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상담을 갔다가 이마거상수술을 해야한다는 진단 결과가 나왔다면?
뭔가 상술이나 사기에 당했다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최근 김사부 같은 의료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하지만 잘 보세요.
김사부를 찐 의사를 보는 사람과 아닌 사람이 있습니다.
겉치레, 겉만 보고서 그것을 알 수가 없습니다.
이마거상수술을 해야하는가, 눈썹처짐수술을 해야하는가도 이와 같은 맥락에서 확인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눈썹처짐이 문제인데 굳이 이마거상수술을 하라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눈썹처짐 현상에는 복잡한 원인이 있습니다.
그 복잡한 원인을 풀었을때 어떤 수술을 하는 것이 맞는지 답이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피부 노화와 중력의 영향으로 나이가 많아질수록 처지게 되는 눈썹처짐.
눈가쪽 피부가 아래로 처져 내려와 까마귀발주름을 만들고,
원시에 의한 시력 변화로 가까이 있는 것을 보기 위하여 또 다른 주름을 만들고,,,
눈썹처짐은 눈매교정수술로는 절대 개선되는 것이 아니며, 오히려 처짐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눈썹처짐의 정도는 눈과 눈썹사이가 좁아지고, 시간이 지나면서 기존의 쌍꺼풀이 작아지는 것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상태가 눈두덩이에 살이 많고 눈썹과 눈사이의 거리가 좁은편이며,
눈을 뜰때도 눈썹을 올려뜨는 습관이 있다면 눈썹거상술 보다는 이마눈썹거상술로 좋은 개선효과를 얻게 됩니다.
여전히 눈 관련 수술을 해야만 하실 것 같으시죠?
이마까지 굳이... 라고 생각되지 않으세요?
정확한 것은 물론 진단을 받아야지만 이마거상수술일지, 눈썹처짐수술일지 아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윗눈꺼풀이 처져서 시야를 가리고 불편하다고 상안검성형술(늘어진 윗눈거풀의 피부와 조직을 절제하는 수술)을 받기만 하면 될거라 생각하지는 마세요. 대부분의 경우 원인을 보면 윗눈꺼풀 피부가 늘어나서 생긴 것이 아니라 눈섭이 밑으로 처져 내려오기(눈썹하수) 때문에 발생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단순히 상안검성형술을 받거나 눈썹밑 피부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게 되면 근본 원인을 교정하지 못하므로 얼마지나지 않아 재발하고 또한 인상도 강하고 사납게 변하게 됩니다.
찐의사를 만나는 것 자체가 그리 쉽다고만 말을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수술을 할때 어떤 것이 바뀌어야 할 것 같은지에 대해서는 이마거상수술을 제대로 하는 곳을 찾으시면 알아낼 것입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