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면거상술재수술 필요한 사람 4(four)!

수술할까?(의료광고)

by AltioraPetamus 2019. 11. 11. 12:49

본문

안면거상술재수술 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왜 이렇게 늘어날까??

실리프팅이나 기타 젊음을 되찾기 위해서 하는 사람들의 여러가지 노력에 대한 배신 같은 존재처럼 안면거상술재수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수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없어서 늘어나기도 합니다.

전혀 개선이 안 된 경우, 개선은 되었으나 효과가 미비한 경우, 수술 후 부자연스럽게 변한 경우, 심지어 옆 광대쪽에 살들이 몰려 보이는 경우 역시 안면거상술재수술이 필요한 케이스입니다.

이미 이런 부분들로 재수술을 했는데 개선이 안 되었다면 재수술 자체가 잘못된 것으로 또 다시 재재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임을 인지하고 계시면 됩니다.

 

한번 하는게 어렵지 두번 하는 것은 낫다?

첫 수술 뿐만 아니라 두번째 세번째 수술 역시 간단하게만 생각할 수 있는 수술은 아닙니다.

단순히 재수술을 해야하는 케이스가 4가지 경우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고, 하나의 문제만 해결하면 되는 문제 역시 재수술은 아닙니다.

안면거상술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해야하는데, 의료진에 따라서 이 부분에 대한 견해도 상당히 많이 다릅니다.

견해에 따라 수술 방법도 다르고, 수술 방법에 따라 결과도 다르게 나타나는 만큼 쉽게 생각할 수 없습니다.

특히나 재수술을 하게 된 경우 이전의 안면거상술에 비해 오히려 적고, 회복이 빠릅니다. 물론, 이전의 수술에 비해 조여지고 당겨지는 느낌이 확실히 다를 것입니다. 제대로 당겨주고, 제대로 조여주고, 이런 것이 안면거상술재수술 제대로 했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면거상술재수술 수술을 했던 사람에 여기에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수술이 아닌 얼굴에 이것저것 많이 한 경우 (실리프팅이나 기타 다른 것들 역시) 역시 재수술에 포함됩니다. (제거를 하기 위한 것으로 비용적인 것에 한함)

 

 

안면거상술재수술 효과를 본 후에 추가적인 효과를 보기 위한 선택적인 방법 외에 잘못된 케이스를 되돌려야 하는 것까지 감안해야하는 것 만큼 얼굴이 부자연스럽고, 납작하고, 커져보이고, 칼귀가 되는 현상들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당기는 방향의 차이를 느낄 수도 있고, 조여지는 느낌의 차이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중력이라는 외력을 이기기(?) 위해서 동적인 수술로 진행되는 수술 방향으로 되었는가 여러가지 이유를 고려한 수술이 되었는가가 결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얼마나 과감하게 박리를 하느냐, 이로 인해 천층근막과 유지인대를 확실히 조여주었는가를 보여주는 수술하는 의시가 어려워하는 것으로 정말 정확하게 수술하지 않는한 두려움을 가지고 수술을 진행하기에 만족감 떨어질 수 있습니다.

수술을 받는 사람도, 하는 사람도 걱정없이 할 수 있게 하는 것!

그것이 안면거상술재수술 하는 사람이 마음 놓고 할 수 있게 해주는 최고를 의미합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