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록 튀어나와서 미련하게 뚱뚱하게 보이게 하는 이중턱,
가장 많이 없애는 방법을 뽑자면 아무래도 지방흡입 방법이었을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이중턱, 정말 메리트있는 방법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일부러 갸름한 턱을 만들기 위해서 안면윤곽수술까지 하는 마당에...
살로 지방으로 인한 이중턱은 당연히 개선을 해줬으면 하는 상태를 의미할 것입니다.
늘어진 지방덩어리 개선할 수 있는 이중턱지방흡입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복원이 되어버린다면???
이중턱지방흡입복원 이런 결과를 생각했을까요?
절대 생각하지 않았던 것만큼, 이중턱지방흡입복원 상태 혹은 잘못된 지방흡입으로 인해서 이상하게 되어 버린 이중턱, 개선하기 위하 복원 가능할까요?
이중턱지방흡입복원은 어떤 의미로 볼 것이냐에 따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차이가 있게 됩니다.
단순히 지방흡입 했던 것이 돌아왔다면, 즉 다시 이중턱이 되었다면,
이중턱이 발생했던 이유를 파악해서 그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이중턱수술 방법이 될 것입니다. 대개 지방흡입을 한 후에 시간이 지나면서 다시 돌아오는 이유가 지방만의 문제로 인한 이중턱이 아닌
다른 문제로 인해서 생긴 것으로, 그 부분을 개선해주는 방법 자체가 수술적인 방법으로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이중턱지방흡입을 한 후에 패임현상이나, 울퉁불퉁 등 다양한 형태로 인해서 변해버려서 차라리 이중턱이 있던 시기로 돌아가는 것이 더 나은 것 같은 형태가 되었다면 이때에는 또 다른 수술 방법으로 지금의 문제와 함께 개선되는 방법을 선택해야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중턱지방흡입복원 어떤 의미로 진행되는 방향을 찾을 것인지 정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이와 같은 효과성이든 부작용이든 추가적인 것을 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어떤 방향으로 이중턱을 개선하는 것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즉, 가장 적합한 방법의 이중턱없애는방법을 찾고자 한다면, 자가진단으로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상태, 상황 등을 모두 고려해 최적화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양악수술 했다는 상황 이 자체만으로도 수술적인 방법으로 이중턱을 개선해야하는 것처럼 지금의 상태만 사진 찍어서 되는 것이 아닌 상태, 상황 모두 고려해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순 만짐으로, 볼록한 모양가지고 모든 것을 판별할 수 없는 만큼, 수술을 할때 자가진단으로 이중턱 판별은 금물이며, 이중턱지방흡입복원 방법 역시 마찬가지라 할 수 있다.
잘못 빼는 이중턱지방만큼 안 좋은 것이 없으며, 이중턱지방흡입 잘못 빼게 되면 복원은 말도 못하고, 변형이 된 상태로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중턱 살과의 전쟁이 아닌, 상태와의 전쟁이 되어야 할 존재입니다.
환자에 따라 수술 후 일시적으로 출혈, 염증, 비대칭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